마켓관련News

[코리아 가구] “반값에 가구 교체 어때요”

여름맞이 대세일 31일까지

기사입력 : 2021-07-23


원스톱 가구 샤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코리아 가구’(Kobos Furniture)가 여름 시즌을 맞아 할인 세일 행사를 이번 달 31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세리토스 본점과 LA 한인타운 지점 등 2개 매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여름맞이 대세일 행사는 전 품목에 대해 최고 50%까지 할인되는 파격 세일이다.

그동안 목돈 때문에 가구 교체를 미뤄왔던 한인들에게 여름 시즌 이전에 새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코리아 가구는 소파, 침대, 식탁 등 필요한 모든 가구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소파의 경우 세계 최고의 가죽 소파 브랜드인 이탈리아의 나쭈지(Natuzzi) 브랜드는 가주 1위의 플래그십 전문매장이다. 코리아 가구가 미국 내에서 가장 싼 가격에 나쭈지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이유다. 프리모(Primo) 가죽 소파는 1,199달러(세금 별도)부터 다양한 소파 제품들이 할인 판매 목록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 다른 인기 품목인 니콜레티(NICOLETTI) 소파는 가장 많은 모델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인기 제품들을 특가판매 중이다. 알레한드로 리클라이너 섹셔널소파 레베카 섹셔널소파 ZUMA 섹셔널소파 등 최신 제품들이 있다. 이탈리아산 인칸토(INCANTO) 소파는 신모델 제품들을 들여와 세일 가격에 제공한다.

코리아 가구는 침대도 뷰티레스트와 템퍼페딕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코리아 가구는 주류 가구점에서는 살 수 없는 힐링 불가마 옥돌·흙침대도 999달러부터 판매하고 있다. 생황토, 해주옥, 황옥, 홍맥반석, 취옥석 등에서 선택할 수 있다. 돌침대 전용패드는 라텍스 1인용 299달러, 2인용은 349달러다.

전자동 파워 클라이너인 밀리(Milly)는 코리아가구가 독점 수입하는 제품이다. 최고 2,199달러에서 최저 899달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사양의 밀리 전자동 파월클라이너를 이번 여름맞이 대세일 기간 중에 만나 볼 수 있다.

한 번에 지불하기가 부담이 된다면 크레딧 승인을 받아 코리아 가구가 제공하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된다. 구입 품목에 따라 24개월 또는 36개월 워런티가 제공되고 있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직원이 직접 배달해주고 조립까지 해주는 서비스는 코리아 가구의 인기 비결 중 하나다. 구입 한 가구 종류에 따라 고객이 원할 경우 무료로 헌 가구를 수거해준다. 4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세리토스 본점과 웨스턴과 샌마리노 구 보루네오가구 자리에 LA매장이 있다. 코리아 가구는 주 7일 오픈한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한다.

▲ 세리토스 본점: 13875 Artesia Blvd. Cerritos, (562)229-1030

▲ LA 지점: 965 S. Western Ave. LA; (323)382-0606, (323)641-7280

▲ 웹사이트: www.kobosfurni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