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CNBUY홈쇼핑] 세계 최초! 한국상품 전용 베트남어 홈쇼핑 방송

공중파 채널 14.10으로 베트남 커뮤니티에 우수 한국 상품 소개

기사입력 : 2021-07-08


베트남은 한국과 여러 면에서 깊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LA를 비롯한 캘리포니아 주, 그 중에서도 리틀사이공이라 불리는 오렌지 카운티 웨스트민스터와 가든그로브 지역에서는 베트남 커뮤니티가 여러 분야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7월 4일부터 시작한 CNBUY홈쇼핑은 베트남 커뮤니티에 우수한 한국 상품을 소개하는 유일한 베트남 홈쇼핑 방송으로서, 상품뿐만 아니라 핼스케어 등 전문직 서비스, 관광/여행, 자동차, 식당, 마켓등 모든 한인 비지니스를 베트남 커뮤니티에 소개하는 통로가 될 것이다. 팬데믹이 종식되어 가는 시점에 맞추어 베트남 방문 후 한국에 들려 건강검진과 관광을 하고 돌아오는 여행 상품도 기획하고 있다.

2021년 기준으로 베트남 본국 인구는 9,817만명으로 세계 15위의 인구 대국이고 수년내 1억이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5백만명이 넘는 미국 베트남 커뮤니티는 높은 구매력을 보유한 거대한 소비자 집단이며, 한류 문화와 우수한 한국 상품의 열정적인 후원자다. CNBUY홈쇼핑은 LA 와 OC카운티 및 남가주 지역에 공중파로 방영되며, 한편으로 ROKU TV, AMAZON TV 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YOUTUBE,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 앱 같은 여러 소셜 네트웍등 각종 매체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미국 전국은 물론 본국 및 전세계의 베트남 커뮤니티를 향해 24시간 방영될 것이다.

또한 가든그로브에 위치한 CNBUY홈쇼핑 전용 전시장은 엄선된 우수한 상품을 구할 수 있는 쇼핑장소로, 또는 한국 기업들이 베트남 커뮤니티에 상품을 효과적으로 판매할 장소가 될 것이다. 저희 CNBUY홈쇼핑은 대한민국, 베트남 합동 경영진들이 파트너로 운영하게 된다. 미국에 진출했거나 진출 계획이 있는 기업, 한국에서 상품을 수입하여 판매중인 기업들은, CNBUY홈쇼핑과 함께 이제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거대한 새로운 시장에 효과적인 광고 전략과 매출 증대 계획을 세우고, 나아가서 베트남 본국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는 네트웍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CNBUY홈쇼핑에 상품 입점, 광고 및 업무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문의 하면 된다.

본사 및 전시장: 12522 Brookhurst St. Garden Grove (213) 999-1633 (Carol)

LA지사: 3053 W. Olympic Bl. #308 LA (213) 746-1000 (Michael)

OC지사: 6281 Beach Blvd. #19 Buena Park (818) 517-2686 (Jo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