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케네스 김 성형외과] “동양인에 딱 맞는 리프팅과 가슴 성형 시술”

얼굴 리프팅·가슴 성형 최신 수술 기법

기사입력 : 2021-06-29


LA 윌셔길에 위치한 ‘케네스 김 성형외과’의 케네스 김 원장은 가장 큰 평판은 최신 수술 기법으로 성형 수술을 한다는 점이다.

여기에 탁월한 의사의 자질과 함께 찾아온 환자들이 여전히 젊게 살아갈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다는 따뜻한 소망으로 일하고 있어 환자들의 인기와 신뢰를 받고 있다.

김 원장은 수년 동안 미국과 한국 캐나다 유럽 일본 성형외과의 수술 사례들을 연구하면서 자신만의 수술법을 구축했다. 해부학적으로 면밀한 분석을 통해 얼굴의 골격 및 근욱이 손상되지 않도록 정교하게 수술을 하는 게 특징이다. 김원장이 개발한 페이스 리프팅은 성형수술의 혁명이라 불린다. 전신마취 없이 환자가 깨어있는 상태에서 수술하는 동안 피를 흘리지 않아 의사는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고 환자는 통증이 적어 진통제가 필요 없고 붓기도 빨리 빠진다. 무엇보다 회복이 빠르다.

예일대 의과대학 출신의 케네스 김 박사는 오랜 수련의 활동을 통해 한국의 최신 수술기법과 미국 선진 수술 기법을 모두 보유한 성형외과 보드전문의이다. 김 원장은 UC 버클리 대학을 수석졸업하고 예일대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이후 노스웨스턴 성영외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다. UCLA 의대 조교수, 서울대 의과대학 외래교원, 미국 성형외과 보드전문의, 미국 성형전문의 협회 정회원 등이 그의 실력을 인증해준다.

케네스 김 원장은 성형외과 보드전문의 중에서도 드물게 해부학을 전문적으로 공부했다. 그래서 해부학적으로도 면밀한 분석을 통해 얼굴의 골격 및 근육이 손상되지 않도록 시술해 준다. 해부학적 분석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김 원장이 속한 드림 메디칼 그룹과 한국드림성형외과는 서울대 의대 등 최고 명문대 출신 의료진들로 구성돼 있어 모든 성형수술 부문을 커버할 수 있다.

최근 한인들이 많이 하는 처진 눈 수술의 경우 자격조건이 되면 메디케어로 커버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눈밑 수술, V 라인 얼굴 & 목 리프팅, 페이스 리프팅, 특수기법 쌍커플 수술도 한인들이 많이 받고 있다. 가슴 성형의 경우 수술을 받기 전 상담을 통해 환자는 가장 적합한 가슴성형 샘플의 전과 후를 확인할 수 있다. 가슴 성형도 확대, 리프팅, 유두수술, 재수술 등 전 분야를 커버한다.

김원장은 “동양인은 페이스 리프팅에서 피부조직을 풀어 움직여야 수술이 깔끔하게 잘된다”며 “이를 위해서 동양인에게 맞는 페이스 리프팅 테크놀러지를 연구하고 수술 방법을 개발해왔다”고 말했다.

김 원장의 국내외 연구 성과들은 웹사이트(www.drkennethki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소: 5757 Wilshire Blvd., #349, LA.

▲ 문의: (213) 700-4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