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카후나 마사지체어]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감사의 가을 선물’

카후나 가든브로브^토랜스 지점 푸짐한 상품 무료증정 이벤트

기사입력 : 2020-10-22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사지체어는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선사한다. 오렌지카운티 사이프레스에 본사를 둔 자랑스런 미주 한인기업인 카후나 마사지체어(대표 제이 안)는 미 전역 8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가격대와 스타일의 마사지 체어를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카후나 가든그로브 지점과 토랜스 지점에서는 푸짐한 선물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카파(KAPPA)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는 고객은 1,800달러 상당의 Hani3800, 또는 1,700달러 상당의 LED Mask, 또는 1,400달러 상당의 애플비데(2대 설치포함) 중 하나를 무료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비자의 구입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카파(KAPPA) 마사지체어 구입 시 첫 5개월 페이먼트를 면제해주고 업계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월133.34달러+tax) 파이낸싱 혜택도 제공한다.

그리고 카후나 SM 9000을 구입하는 고객은 900달러 상당의 Hani, 또는 700달러 상당의 애플비데(설치포함) 중 하나를 무료선물로 선택할 수 있다.

요즘 한창 인기 있는 애플비데는 물탱크가 필요 없는 순간온수 기능이 있어 일반적으로47% 정도의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다. 최근 한층 강화된 위생 설계로 자동노즐세척기능, 어린이전용 세정기능, 스테인레스 노즐 등이 업그레이드 되였으며 스마트폰 처럼 가볍게 톡톡 완전방수 터치 조작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올해 마사지체어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미 육군의 공식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미국은 물론 전 세계 미 육군 시설 및 PX 매장에 납품되고 있다. 미 육군은 공식 브랜드 선정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며 선별적으로 공식 브랜드를 부여한다.

무엇보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한인이 개발한 자체 브랜드로 디자인과 생산 전 과정을 직접 책임지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도 단연 1위다. 5년 보증 기간 동안에 제품에 문제가 생기거나 부품이 마모될 경우에는 언제든 무상 수리와 교환이 가능하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사람을 치유하는 의자를 제조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그리고 카후나 마사지체어의 성공비결은 의술과 하이텍 기술이 접목됐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롤러가 작동할 때 인체의 혈점을 따라간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단순히 몸을 주무르는 의자가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인체에 닿는 롤러는 공기가 감싸고 있어 부드러운 느낌을 전한다. 척추 치료요법을 마사지체어에 도입하여 의료용 의자 승인을 받기도 했다.

가든그로브 지점: 9562 Garden Grove Bl. #F, Garden Grove (714)591-5472
토랜스 지점: 2396 Crenshaw Blvd. #A , Torrance (424)558-3260
웹사이트: www.kahunach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