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GC 내추럴] “코로나 시대 ‘속 건강’ 지키세요’”

CSDP골드 150달러

기사입력 : 2020-10-20


코로나19 사태로 걱정과 염려로 인해 면역력에 비상이 걸렸다. 이미 기저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는 더욱 개인 위생과 면역력 강화에 신경을 더 써야 한다.

건강식품 전문 업체 ‘GC 내추럴‘의 대표제품인 혈액혈관 영양제 CSDP GOLD의 PNS 성분은 기저질환을 가지고 있는 환자의 면역력 확보에 필수다.

PNS 성분은 당뇨로 인해 생기는 출혈을 막아 준다. 당뇨 합병증을 일으키는 원인인 혈관 손상에 대해 임상 실험을 해본 결과 PNS라는 활성 성분이 혈관 내벽에 평활근세포 재생을 도와줘 당뇨로 인해 혈관이 터지는 것과 출혈을 막아준다는 효과가 나타났다.

PNS는 협심증에도 일정한 효과를 갖고 있다. 심장근육의 미세혈관 순환을 개선시켜 혈류량을 증가시키며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고 부정맥을 개선하여 심장에 부담을 줄여준다. 실제 임상에서 협심증 환자들에게 복용해 보았더니 97%의 효과가 있었다.

PNS는 간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 간 세포의 미세순환을 도와줘 산 세포에 많은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해, 간대사와 간 독소 배출 기능을 향상시키기 때문이다.

특히 간 조직이 섬유화되는 것을 억제해 간이 굳어지는 것을 막아준다.

GC 내추럴은 PNS 성분이 포함된 CSDP 제품을 15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피터 구 대표는 “코로나 바이러스는 예방 백신과 치료제가 없어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GC내추럴 임상병원장 샌디 추이 박사가 PNS를 추출해 만든 CSDP는 코로나 시대 한인 건강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GC 내추럴의 또 다른 대표제품인 시모리는 기관지 영양제로서 만성기침, 만성가래, 천식, COPD, 만성기관지염, 감지후유증, 해수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GC 내추럴 관계자에 따르면 동화 추출물로 임상시험 해 본 결과 약 10일 후 기침, 가래, 호흡곤란 등 증상들이 뚜렷이 개선되었으며 만성기관지염 환자 중 94%의 효과를 나타냈다. 시모리 복용 방법은 1일 3회 15정씩 식전이나 식후에 상관없이 복용하면 된다.

증상이 개선되면 1일 2일 10정씩 복용하는 게 권장되고 있다.

GC 내추럴은 온라인 웹사이트(www.GCnatural.net)에 쿠폰코드 ‘XYZ’를 입력하면 10%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gcnatual.net
▲문의: (714)870-7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