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TAS BIO INC.] 불면증 해결사! 뇌파 테라피 베개 잠도깨비

꿀잠 5분세트 특별 세일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20-09-24


타즈 굿슬립 아이마스크(수면안대)

타즈 슬립케어 잠도깨비 베개


푹 깊게 잔 ‘잠’만큼 좋은 보약은 없다. 매일 가뿐히 일어나 하루를 시작해야 하기 때문이다.

잠을 자다가 화장실을 자주 가거나, 잠을 충분히 잤는데도 하루종일 피곤함은 숙면을 취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건강한 꿀잠’을 돕는 타즈 테라피 베개 ‘잠도깨비’가 한국에서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미국에서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잠도깨비는 자성광물 COA-BIOTITEⓇ(흑운모)가 가지고 있는 자성 베개로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숙면을 유도한다. 자기장의 영향으로 혈액 속에 용해되어 있는 여러 성분이 이온화되면서 발생하는 생체전기로 혈액순환이 좋아진다. 그로 인해 자율신경계가 조절되고 뇌파가 안정되어 불면증 해결에 큰 효과가 있다. 잠도깨비의 흑운모는 혈류 순환 개선을 도와 뇌파를 안정화시킨다는 것으로 한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안정성에서도 라돈, 토론, 유해중금속 등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 베개를 따로 바꿀 필요 없이 기존에 사용하시던 베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된다.

잠도깨비는 한국의 권위 있는 뇌과학자 홍양표 박사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현대병의 대부분은 자기장 요법으로 치료가 된다” 는 자기장 요법을 원리로 자성체 베개가 탄생하게 되었다. 일본 의학박사 나카가와쿄이치(中川恭一)의 저서 <자기치료 건강법>에서는 자기장요법에 관한 임상 자료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잠도깨비의 원활한 혈액순환은 몸의 온도를 높여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 잠도깨비 착용 10분후에 몸의 온도가 1.6도나 올라가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줬다. 잠도깨비는 혈류개선을 통해 불면증뿐 아니라 통증, 코골이, 코막힘, 요통, 전신피로, 냉증, 생리통, 만성변비와 같은 숙면을 방해하는 증상에도 효과가 있다. 아울러 치매예방과 고혈압, 갱년기 장애에 도움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소개되는 타즈 굿슬립 아이마스크(수면안대)는 자성체 광물 흑운모의 힘으로 눈의 피로를 풀어주어 잠도깨비 베개와 함께 사용하면 수면의 질을 극대화시켜 깊은 잠을 잘 수 있다. 한국에서는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5분안에 꿀잠을 잘 수 있다고 해서 ‘꿀잠 5분 세트’라는 별명이 붙여졌다.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이벤트로 잠도깨비와 타즈 굿슬립 아이마스크가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문의: (213)820-3369, (714)713-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