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카후나 마사지체어] 가든브로브 매장 푸짐한 사은선물 행사 진행

‘카파’ 마사지체어 구입 시 LED 마스크 증정

기사입력 : 2020-09-08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사지체어는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선사한다.

오렌지카운티 사이프레스에 본사를 둔 자랑스런 미주 한인기업인 카후나 마사지체어(대표 제이 안)는 미 전역 8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가격대와 스타일의 마사지 체어를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카후나 가든그로브점은 단독으로 푸짐한 선물증정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카파(KAPPA)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는 고객은 1,800달러 상당의 Hani3800, 또는 1,700달러 상당의 LED Mask 중 하나를 무료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가든그로브 매장은 매일 매장 내 소독을 실시하며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1회용 개인커버 및 개인장갑 사용, 1회용 발커버 사용, 체험한 의자는 소독 후 3시간 후에 재체험 가능 등 안전조치를 철저하게 지킨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올해 마사지체어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미 육군의 공식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미국은 물론 전 세계 미 육군 시설 및 PX 매장에 납품되고 있다. 미 육군은 공식 브랜드 선정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며 선별적으로 공식 브랜드를 부여한다. 무엇보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한인이 개발한 자체 브랜드로 디자인과 생산 전 과정을 직접 책임지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도 단연 1위다. 5년 보증 기간 동안에 제품에 문제가 생기거나 부품이 마모될 경우에는 언제든 무상 수리와 교환이 가능하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사람을 치유하는 의자를 제조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그리고 카후나 마사지체어의 성공비결은 의술과 하이텍 기술이 접목됐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롤러가 작동할 때 인체의 혈점을 따라간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단순히 몸을 주무르는 의자가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인체에 닿는 롤러는 공기가 감싸고 있어 부드러운 느낌을 전한다. 척추 치료요법을 마사지체어에 도입하여 의료용 의자 승인을 받기도 했다. 카후나는 9월에도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의 구입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첫 5개월 페이먼트를 면제해주고 업계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파이낸싱 혜택도 제공한다. 카파 마사지체어를 60개월 무이자로 구입할 경우 한 달에 133.34달러(세금별도)만 지불하면 된다.

▲문의: 가든그로브 매장, (714)591-5472
▲주소: 9562 Garden Grove Bl. #F, Garden Grove
▲웹사이트: www.kahunach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