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한스전자] 가장 많은 냉장고·세탁기 제품이 한 곳에

가격은 최저·서비스는 최고 ‘안심 스페셜’

기사입력 : 2020-09-08


믿고 구입할 수 있고 LA 한인타운에 위치해 편리한 한스전자가 본격적인 무더위 철을 맞아 가장 많은 냉장고와 세탁기 제품을 확보하고 할인 판매에 들어갔다.

한스전자는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은 LA 한인타운 유일의 한인 운영 가전제품 전문 업체다. 거의 반세기 동안 가전제품이라는 한 우물만 파면서 축적한 전문 노하우와 서비스의 깊이는 그 누구도 따라 잡을 수 없다고 자부한다.

한스전자는 그래서 가격은 최저, 서비스는 최고 수준을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할인 행사도 ‘안심 스페셜’이란 이름으로 진행한다. 또한 목돈 지불에 따른 구입 부담을 줄여주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한스전자의 인기비결 중 하나다.

한스전자는 판매하는 모든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기능을 살펴볼 수 있는 넓은 쇼룸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이 원할 경우 전 제품에 대해 배달과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배달 및 설치 직원들이 고객이 구입한 가전제품을 가정이나 사무실까지 안전하게 배달해주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설치까지 완벽하게 해준다. 한스전자는 특히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건조기, TV 등 전통 가전 부문에서는 가장 많은 재고를 상시 확보하고 있다.

한스전자에서는 냉장고를 낮게는 399.99달러부터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기술력과 디자인, 기능, 가격 등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브랜드로 평가받는 우리나라의 자랑스런 삼성과 LG의 다양한 문 3개와 문 4개 프렌치 냉장고를 가장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에머슨(Emerson)과 미디아(Midea) 등 다른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김치냉장고도 판매한다.

한스전자는 에머슨 10큐빅 문 2개 냉장고의 경우 색깔에 따라 399.99달러, 429.99달러에 각각 판매한다. 미디아 30큐빅 문 2개 냉장고는 색깔에 따라 549.99달러, 599.99달러에 각각 판매한다.

삼성전자의 26큐빅 문 3개 프렌치 냉장고는 기존 1999.99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쪽에 유리 문이 있어 내부를 볼 수 있고 사용하기에 편리해 미국 가전시장에서 히트를 치고 있는 LG의 ‘인스타뷰’(Insta View) 냉장고는 문 3개와 문 4개 프렌치 스타일이 있으며 이 역시 기존 가격에서 대폭 할인됐다.

이밖에 진공청소기, 마사지체어, 밥솥, 선풍기 등 필요한 모든 가전제품을 한 곳에서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한스전자는 1,0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마스크(50매) 1박스를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스전자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시간을 축소, 영업하고 있으며 일요일에는 휴무한다.

▲주소: 1200 S. Western Ave. LA
▲전화: (323)732-7131, 7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