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미션치과] 정확한 진단, 확실한 치료, FDA승인 최고급 임플란트

‘보이는 진료’로 환자걱정 덜어주고 안심치료

기사입력 : 2020-09-03


LA 한인타운 인근 알바라도 길에 위치한 ‘미션 덴탈그룹’의 정원중 원장은 일명 ‘보이는 진료’로 환자의 걱정을 덜어준다.

UCLA 임플란트 코스를 밟고 웨스턴 덴탈그룹 담당의로 환자들을 돌본 정 원장은 11년 전 미션치과를 개원해 한인의 치아 건강을 위해 힘써 왔다.

정 원장은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평균연령이 높다 보니 임플란트 상담 문의가 많다”며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위해 최근 3D 엑스레이인 CT Scan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임플란트 시술은 인공치아를 잇몸 뼈에 식립하는 수술로 환자의 잇몸 뼈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진료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임상경력이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한 상의 후 결정해야 한다.

미션치과는 FDA의 승인을 받은 최고급 임플란트를 전문 시술한다. ‘CT Scan’은 환자의 잇몸을 촬영한 것을 토대로 임플란트 시술 과정을 3D로 시뮬레이션 한다. 환자의 잇몸 뼈 두께, 염증의 침투 깊이까지 수치화해서 눈으로 확연히 보여준다.

정 원장이 직접 치료방법을 보여주며 설명하니 환자들은 곧바로 이해한다. 만약 뼈가 너무 약하거나 녹아내려 인공 치아를 심을 뼈와 연조직이 부족한 경우에는 자가혈 뼈 이식(자가 치유 세포) 시술이 가능하다. 자가혈 뼈 이식술은 환자의 혈액을 이용해 뼈의 재생을 돕는데 탁월해 성공률이 아주 높다. 환자 본인의 혈액이기 때문에 붓기와 통증이 적고 지혈효과가 좋아 치료기간을 단축한다.

또한 신경손상을 정교히 피해 필요한 부분만 뼈를 절단해 주는 기계인 ‘피에조’(Piezo)도 도입해 부작용 발생률을 확 줄이고 성공률을 훨씬 높였다. 미션치과는 시니어를 우대하며 메디케어 파트 B, 메디칼 환자, 캐시환자까지 모두 환영한다. 크라운 PFM은 350달러, 미용크라운은 600달러부터 시작한다.

진료시간은 LA지점 월,수,금 오전9시~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격주, DOWNEY지점은 화,목 오전9시~오후6시까지 진료한다.

LA지점: 936 S. Alvarado St. LA. (213)380-1996
DOWNEY지점: 9434 Firestone Blvd. Downey (562)803-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