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카메리카]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항암, 항 바이러스는 물론 강력한 면역력 지원

기사입력 : 2020-08-06


최근 전세계를 위협하는 코로나 바이러스뿐 아니라 아직도 극복 못한 암도 스스로 생존을 위해 끊임없이 변이를 거듭하고 진화하는 습성이 매우 강해 건강한 면역체계를 교란시킨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찾을 수 있다. 알려진 대로 암세포는 교묘한 위장 막으로 면역 회피 물질을 만들어 살아 남으려는 성질이 강해 면역 세포가 건강해도 이를 감지하지 못하면 그냥 지나치게 교란을 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도 초기 형태에서 변이를 거듭하며 돌연변이로 위장해 진화하여 더 치명적이고 파괴력이 강해지는 점에서 암과 같은 공통점을 발견할수 있다. 이미 후코이단은 돌연변이 암세포를 자살로 이르게 하는 암포토시스 항암 작용 외에도, 항 바이러스, 항염증 등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연구 보고가 여러 차례 발표되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면역력증강효능의 비밀은 베타 글루칸이 풍부한 항암 효능과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버개스 공법으로 재배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가 다량 함유 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는 제품개발단계부터 면역력에 뛰어난 홍삼, 스쿠알렌, 차가버섯, 상황버섯, 프로폴리스 등 20여가지의 천연식품들과 후코이단을 각각 대비한 여러 테스트로 서로 상충작용 없이 대식세포와 NK세포의 활성화가 가장 높게 나온 것이 바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라는 데이터를 근거로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한다.

특히 후코이단을 각각 따로 사용했을 때 보다 모즈쿠 후코이단과 메카브 후코이단, 그리고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가 최상의 비율로 혼합하여 만든 복합후코이단 형태로 만들었을 때, 면역세포의 활성도가 가장 높게 나와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온다는 결과로 개발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다고 한다.

이러한 근거자료는 국제 면역학회(AAI)에 보고서로 여러 차례 발표된바 있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한다. 무료로 샘플과 관련 자료를 요청하실 수 있다.

한국어상담: 1(866)566-9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