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갈릭 엔자임 바] ‘세안 & 피부 트러블 관리 올인원’

탈모 등 두피 건강과 무좀 치유 효과도

기사입력 : 2020-07-28


마늘은 일년생 식물 중 에너지가 가장 높다. 마늘과 함께 발효된 김치는 코로나바이러스 등 바이러스 대처에 높은 효과가 있다. 김치의 효력은 주로 마늘 효소가 만드는 힘에서 비롯된다. 2002년 미국 타임지는 마늘을 세계 10대 건강상품으로 선정했다. 미국 암연구소(NCI)는 1992년에 발표한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음식 피라미드의 최상위에 마늘을 올려놓았다.

다양한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통해 미주한인들의 삶의 질을 개선시켜주고 있는 ‘벨라 코스모 USA‘가 신제품 ’갈릭 엔자임 바’(Garlic Enzyme Bar·마늘 효소 비누)를 자신 있게 출시한 이유다. 갈릭 엔자임 바는 20년 이상 마늘의 특성을 연구해 마늘의 작용기전을 이용해 높은 치료 효과를 도출하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향상시킨다.

세안부터 피부 관리까지 모두 가능한 갈릭 엔자임 바는 특허 받은 마늘 효소로 죽은 세포와 진한 메이크업도 깨끗이 제거해주는 세정 효과, 지속적으로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보습 효과, 트러블과 모공 등 문제성 피부 개선과 미백 및 광채 효과를 제공하는 피부 개선 등 3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갈릭 엔자임 바는 마늘 발효 추출밀의 제조 및 이를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 제조에 성공했으며 마늘의 피부보호 활성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20년 연구 조사 결과 이 화장료 조성물은 피부 미백, 피부탄력 개선, 피부주름 개선, 피부자극 완화 및 피부진정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갈릭 엔자임 바에는 발효마늘 엑기스, 토코페롤, 식물성 코코넛수, 알로에, 라벤더 향 등 5가지 주요 성분이 들어있다.

갈릭 엔자임 바는 또 피부는 물론 비듬과 탈모 예방 등 두피 건강 개선효과도 있고 사용 시 머리카락이 탄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한 사용자는 10년 이상 골칫거리였던 발톱 무좀을 별도의 약을 쓰지 않고 일주일에 3회 가량 이 비누를 수개월 쓴 결과 무좀을 치유할 수 있었다.

▲문의: 벨라 코스모 USA
▲주소: 3680 Wilshire Bl. #104, LA (아로마 윌셔센터 1층)
▲전화: 213-272-8781
▲웹사이트: www.bellacosm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