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GC내추럴] “건강한 백혈구가 곧 강한 면역력이다”

건강한 혈액과 건강한 백혈구 생성에 도움을 주는 CSDP GOLD

기사입력 : 2020-07-23



COVID 19로 인한 걱정과 염려로 인해 면역력에 비상이 걸렸다. 이미 기저질환을 갖고 계신 분은 더욱 더 걱정이 심할것이다. 많은 분이 마스크 쓰기, 장갑끼기, 손 씻기 등 개인위생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너도 나도 면역력을 높이려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수면을 충분히 취하며 규칙적인 식생활과 유산소 운동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면역력에 좋다는 건강 식품도 섭취하며 나름대로 열심히 면역력을 키우고 있다. 그럼 면역력이란 무엇일까? 그리고 면역력이 좋아졌다는 것은 또 어떻게 알수 있을까?면역력이란 세균, 바이러스 같은 병원성 미생물에 대항하여 적절한 방어를 하는 인체의 방어시스템을 말한다.

넓은 의미로는 병원균, 독소 같은 외부 항원 뿐만 아니라 암세포 같이 건강을 해치는 모든 위험요소에 대해 인체를 보호하고 질병으로 진행되지 않게 하는 방어력을 면역력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가 너도 나도 노력한만큼 면역력이 좋아지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쉽게 말씀 드리면 면역력의 핵심은 곧 백혈구이다. 왜냐하면 바이러스를 죽이는 것은 결국 백혈구 이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바이러스를 죽이는 T세포, NK 세포, B 세포들은 바로 백혈구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잘 아는 대식 세포는 이미죽어 있는 세포나 노폐물을 먹어치우고 청소하는 작용을 한다. 대식 세포도 결국 백혈구다. 이 백혈구세포들이 우리몸에 침투하는 바이러스를 사멸하고 청소하는 작용을 한다. 단지 백혈구세포가 많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 백혈구 밸런스가 맞아야 한다.

즉 우리 몸 스스로가 백혈구 세포들의 밸런스를 맞추어 주어야 건강한 면역력을 유지시킨다. 어느 한 세포가 지난 치게 높거나 낮으면 밸런스가 깨지고 면역력에 빈틈이 생기고 질병으로 이어질수 있다. 따라서 건강한 백혈구가 곧 강한 면역력이다.

다시 말해 건강한 혈액이 곧바로 면역력이다. GC Natural에 혈액혈관 영양제 CSDP GOLD의 PNS 성분은 건강한 혈액과 건강한 백혈구 생성에 아주 큰 도움을 주며 혈액 검진을 통해서 백혈구와 혈액이 좋아 진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의학, 양의학 전문인 상담 문의: 1(866)970-8198, (714)870-7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