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GC Natural] COVID19와 혈액혈관 관계에 대한 이해

“혈액혈관 영양제 CSDP GOLD 효과로 확인하세요”

기사입력 : 2020-07-16



이번 독립절 연휴가 지나면서COVID 19으로 인한 걱정과 염려가 더욱 심각하게 다가 오고 있다.

설상가상 유명 대학 연구진들의 연구 결과는 우리가 낙관하기는 너무 이르다. 하버드 대학에서 발표한 논문에 의하면 백신을 개발한다고 가정하더라도 COVID 19는 2025년까지 우리 곁에서 떠나지 않을 거라고 한다. 그렇다면 2025년 이후면 COVID 19으로부터자유스러울까? 답은 아니다.

2025년 이후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 생활 방식을 지켜야 한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예일대에서는 매우 긍정적인 논문을 발표하여 기대 반 걱정 반이다. 예일대 혈액 연구팀에 의하면 COVID 19는 단순한 호흡기 질환뿐만 아니라 최후의 방어선인 혈관 속의 내피를 손상시키는 복합적인 질병이라는 사실을 밝혀냈다.

그리고 바이러스에 감염된후 혈관속에 내피가 손상되어 혈전이 생기고 이 과정에서 전신의 장기들이 손상되어 최종적으로 생명까지 위협하는 원인으로 되기까지 한다.

이와 같이 병이 뚜렷해지기 때문에 예방과 치료가 충분히 가능 하다는 결론을 내렸고 머지않아 어쩌면 아주 빠른 시일 내에 현실로 다가 올 수도 있다고 예일대 혈액 연구팀에서 논문으로 발표 했고 구체적인 방안도 있다고 했다.

병의 본질을 밝혔기 때문에 혈전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돌파구가 생겼고 이미 FDA 임상 실험에 들어 갔다고 한다. 결국은 혈관 손상으로 인해 사망까지 이르기 때문에 혈액과 혈관이 건강하면 코비드 19을 극복할수 있다는 이야기다. GC Natural 의 혈액혈관 영양제 CSDP GOLD에 PNS라는 아주 중요한 성분이 있는데

이 PNS가 아주 뛰여난 항 혈전 작용으로 혈관이 막히는 것을 막아주고 또 혈관내벽 염증을 해소하여 손상된 혈관내벽을 빠르게 재생하게 도와주어 출혈을 막아준다.

즉 혈관이 터지는 것을 막아 주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말 하면 혈관이 건강하면 장기가 손상되는 것을 막아줄 수 있다. 혈액혈관 영양제 CSDP GOLD의 특별한 효능으로는 당뇨나 고혈압 합병증으로 인한 안구출혈을 막아 준다.

또한 멍이 자주 드시는 분들이 멍이 안 든다. 멍이 든다는 것은 피하모세혈관이 터진다는 것을 의미 한다. 마지막으로 하지 정맥류가 호전 된다.

이와 같이 혈액혈관 영양제 CSDP GOLD의 PNS 성분 효능을 GC내추럴을 통해 눈으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의학, 양의학 전문인 상담 문의: 1(866)970-8198, (714)870-7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