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카후나 마사지체어]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사지체어 선물하세요

업계 최초 미 육군 브랜드 선정 쾌거

기사입력 : 2020-06-26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사지체어는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선사한다.

오렌지카운티 사이프레스에 본사를 둔 자랑스런 미주 한인기업인 카후나 마사지체어(대표 제이 안)는 미 전역 8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가격대와 스타일의 마사지 체어를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올해 마사지체어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미 육군의 공식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미국은 물론 전 세계 미 육군 시설 및 PX 매장에 납품되고 있다. 미 육군은 공식 브랜드 선정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며 선별적으로 공식 브랜드를 부여한다. 카후나 마사지체어가 미 육군 공식 브랜드 선정에 각별한 의미를 부여하는 의미다.

무엇보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한인이 개발한 자체 브랜드로 디자인과 생산 전 과정을 직접 책임지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도 단연 1위다. 5년 보증 기간 동안에 제품에 문제가 생기거나 부품이 마모될 경우에는 언제든 무상 수리와 교환이 가능하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사람을 치유하는 의자를 제조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그리고 카후나 마사지체어의 성공비결은 의술과 하이텍 기술이 접목됐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롤러가 작동할 때 인체의 혈점을 따라간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단순히 몸을 주무르는 의자가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인체에 닿는 롤러는 공기가 감싸고 있어 부드러운 느낌을 전한다. 척추 치료요법을 마사지체어에 도입하여 의료용 의자 승인을 받기도 했다.

카후나는 6월에도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의 구입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첫 5개월 페이먼트를 면제해주고 업계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파이낸싱 혜택도 제공한다.

남가주에서는 현재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 풀러튼 H마트 몰, 가든그로브 아리랑마켓 몰, 토랜스 김선영 미용실 몰, 코로나 99랜치 마켓 몰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직접 방문할 수 있고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문의: (855)646-9500
▲웹사이트: www.kahunach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