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삼호관광] 한국여행협회 우수상품 수상 모국여행페키지

다양한 힐링장소와 문화유산으로 알차게 꾸며진 여행지

기사입력 : 2020-06-25


그 동안 신종코로나의 영향으로 하늘길, 바닷길도 막혔었지만 다음달부터는 조금씩 더 열릴 것으로 보인다. 최근 한국관광공사의 조사에 의하면 여행에 대한 경계심은 아직도 사라지지 않았지만 많은 여행자의 숨겨진 여행욕구가 높은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삼호관광은 여행재개의 기대감으로 안전여행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아직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해야 하지만 영상으로 혹은 핸드폰 속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통해 지난 여행을 추억하고, 꿈꾸며 지내온 시간을 관광업계의 선두주자인 삼호관광이 함께 한다.

지난해 한국여행 협회(KATA)에서 우수상품 수상에 빛났던 삼호관광 모국여행페키지는 여행상품의 독창성, 시장성, 소비자보호, 소비자 기여도 등의 기준을 종합 평가하여 다른 어떤 여행사보다도 우수하다고 선정된 상품이다.

삼호관광의 모국관광 페키지는 웹사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일정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상품으로는 대한민국 팔도유람(서울-용인-전주-담양-여수-남해-통영-거제-김해-제주-울산-경주-삼척-강릉-속초) 15개 도시를 방문하는 일정과 서해유람, 아름다운 동해유람 등 이다.

한국의 가을은 4계 중에서 가장 여행하기 좋은 계절 중 하나이다. 맑은 날씨, 아름다운 단풍과 산야, 황금빛으로 넘실대는 평야, 각종 전통문화의 즐거움을 통해 그리웠던 모국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깨끗하고 엄선된 5성급 호텔, 대형버스(삼호만의 유일한 금호고속 VVIP버스), 지역별 대표 먹거리 등으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힐링장소와 문화유산으로 알차게 꾸며진 세계여행지를 이제는 떠날 수 있기를 미리 희망해 본다.

주소: 2580 W. Olympic Blvd. LA
문의: (213)427-5500
웹사이트: www.samho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