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장수돌침대] “침대 온도만 높여도 면역력 높아져”

체온 1도 높이기 대세일 실시

기사입력 : 2020-06-23


25년 동안 LA 한인타운에서 돌침대를 판매해온 ‘장수돌침대’가 코로나 시대를 맞아 체온1도 높이기 대세일을 마련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낮은 온도에서 더 활동적이라는 점에서 착안해 체온을 1도 높여 면역력을 높이자는 취지의 세일이다.

바로 장수돌침대만이 가지고 있는 온열찜질기능으로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이다.

장수돌침대가 다른 침대와 다른 점은 뭘까? 바로 구리 동판이다. 장수돌침대는 타회사 제품에 비해 동판(구리) 99.9%를 사용한다.

동판은 유해파를 방지하는 효과가 크다. 장수돌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혈액순환은 물론 허리, 어깨 통증완화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바로 99.9% 동판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장수돌침대의 침대 층을 살펴보면 10~15가지 과학기술이 녹아 있다. 천연 옥, 숯, 맥반석등 침대판 밑에는 온도감지 센서기, 온열보드, 고탄력 스폰지, 온도과열 방지장치 등 과학기술이 전통 온돌을 뛰어넘는 최고의 잠자리를 제공한다. 온도도 20~60도까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침대 반은 시원하게 반은 따뜻하게 온도조절이 가능한 투웨이 방식은 부부가 각자 원하는 온도로 잘 수 있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퀸사이즈 돌침대와 싱글 돌침대가 1,390달러는 파격적인 세일가에 판매된다. 여기에 스톨 소파도 999달러에 세일 판매되고 있다.

웨스턴길에 위치한 장수돌침대 매장에 가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며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연령과 기호에 따라 가장 어울리는 제품을 제공한다. 침대 크기는 싱글, 풀, 퀸, 킹 외 평상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데이베드 타입도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장수돌침대만의 온열효과는 체온유지를 통해 면역력 관리를 도와줄 수 있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행복이 두 배가 되는 즐거운 경험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주소: 225 S. Western Ave., LA
▲문의: (213)383-0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