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에이스 알람] ‘무료 알람 시스템·모니터링 서비스’

한인 업주 대상 7월1일까지 제공

기사입력 : 2020-05-14




ACE ALARM(대표 제임스 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비즈니스 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일시적으로 영업을 중지한 소규모 업주중 알람 시스템 설치조차 어려워 곤란을 겪고 있는 업주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1일까지 무료로 기본 알람 시스템 대여와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떠한 조건도 없는 무료 서비스이며 서비스 종료일인 2020년 7월 1일에 무료 철수도 해줄 예정이다. 무료 알람 모니터링 서비스를 위해서는 전화선이 구비되어야 하며 전화선이 없는 경우는 Cellular Network 플랜 비용중 반은 ACE ALARM이 부담하므로 반만 내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로 요즘 많은 비지니스가 장시간 가게를 닫고 있는 점을 이용해 불법 침입에 의한 피해가 발생하고 그에 따른 어려움을 호소하는 비지니스가 많이 생기고 있다 .코로나19로 TAKE OUT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가게를 타켓으로 강도 행위가 이루어 지는 경우도 있다. 이런 경우는 알람 회사에 연락해 비상버튼을 추가 설치, 직원과 업소를 보호해야 한다.

3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ACE ALRAM은 33만시간 이상 24/7 모니터링을 이어 오고 있으며 업체에서 비상 버튼을 누를시 우선적으로 경찰이 출동하게 도움을 제공한다. 문을 닫고 있는 Business 는 SMART ALARM SYSTEM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권고한다. Smart Alarm System은 현재 한인 업체중 Ace Alarm만이 유일하게 공급할 수 있는 License를 가지고 있어 손님들에게 설치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mart Alarm은 Smartphone 혹은 PC 등을 통해 알람을 외부에서 키고 끌 수 있으며 외부인의 침입시 사람이 전화 하는 것 보다 빨리 Smartphone으로 신호를 보내며, Notice를 보지 못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에이스알람에서는 모니터링 직원이 직접 확인 전화함으로써 비지니스를 확실하게 보호 할수 있다. 또한 스마트 알람 시스템은 여러 곳에 있는 가게들의 알람을 에이스알람에서 제공하는 앱에서 한 번에 콘트롤이 가능하며 직원들의 알람 비밀번호 및 입출입이 쉽게 모니터닝이 가능하다.

이 기능은 직원이 여러 명 있거나 여러 장소에서 비지니스를 운영하는 업체는 관리적 차원에서 많은 혜택을 보게된다. 스마트 알람 이용시 알람용 카메라를 추가 설치하면 알람이 울릴 시 Smartphone APP에서 즉시 내부를 볼수 있으며 Automation서비스를 원할 경우 알람 APP에서 VIDEO DOOR BELL, 에어콘의 Thermostat , 전기등, Water pump, Door Lock 등을 앱을 통해 언제든지 어디서든 리모트 컨트롤이 가능하다. ACE ALARM에서는 CARD,지문인식, PIN등을 이용하는 Access Control의 설치도 제공한다.

주소: 1914 W. 8th St. LA
문의: (213)739-0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