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커런트플러스] “면역력 길러 눈건강 지킵시다”

비전 스마트 슈프림 특별 세일

기사입력 : 2020-05-12


한인들의 건강지킴이를 자처하고 있는 ‘커런트플러스’가 5월을 맞아 특별 세일 이벤트를 통해 대표적인 건강보조제 판매에 나서고 있다.

커런트플러스가 특별 세일에 나서는 제품 중 대표적인 것이 비전 스마트 슈프림이다. 비전 스마트 슈프림은 눈이 침침하거나 건조하다는 일반적인 증상에서부터 망막증, 녹내장, 황반변성 등 심각한 수준의 질환에 이르기까지 도움을 준다. 모세혈관에서 혈액 순환을 정상화하면서 면역력을 함께 증강시키는 작용 때문이다.

혈액 순환이나 염증 억제, 면역력 향상이라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비전 스마트 슈프림의 우수성은 이미 학계에서 발표된 여러 논문으로 검증된 상황이다.

제이 유 대표는 ”본 제품은 일본 녹내장 학회가 인정한 제품으로 실제로 도쿄 의대 등 일본의 안과 병원에서는 비전스마트를 의사처방전에 사용하고 있다”며 “녹내장을 비롯 백내장, 당뇨성 망막 병변 등을 예방하며 이미 발명한 경우에도 상태를 호전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한다.

이어 유 대표는 “평소에 눈이 심하게 건조해서 안약을 수시로 넣던 사람이 비전스마트 복용으로 안약 넣는 횟수가 줄어든 사례는 너무 많다”고 덧붙인다.

커런트플러스는 특별 세일 기간 동안 비전 스마트 슈프림 3병 1세트 구매시 259달러, 6병 구매시 479달러의 할인가에 1병이 무료 증정된다. 12병을 구입하면 889달러의 할인가에 2병이 공짜로 증정된다.

에코 바이오타도 특별 세일 품목이다. 에코 바이오타는 미국 FDA가 인정하는 제품으로 변비, 설사, 소화 불량, 위산 과다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에코 바이오타 1병 구입시 89달러 할인가가 적용되고 3병을 구입하면 219달러의 할인가가 적용되며, 6병 구입시 439달러이며 1병이 무료 증정된다.

커런트플러스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자택대피령이 실시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한인타운 내 무료 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다.

▲주소: 3250 W. Olympic Blvd., #232, LA.
▲문의: (213)407-3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