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허니웨이] 전염병·바이러스로부터 가족을 건강하게

고농축 프리미엄 ‘그린 프로폴리스’ 천연 항생제

기사입력 : 2020-04-02


평소에 벌꿀을 좋아하는 다람쥐는 벌통으로 들어갔다가 벌들에게 발견되어 헤아릴 수 없는 꿀벌들의 벌침공격으로 벌통 안에서 죽게 되는 일이 흔하다. 벌통 안의 일벌들은 벌통 속에 저장해둔 벌꿀과 어린 유충들을 다람쥐로부터 지킬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지만, 문제는 다람쥐를 벌통 바깥으로 옮길 수 없다는 것이다.

결국 다람쥐가 썩는 과정에서 모든 세균성 병균과 바이러스등이 벌통 안에 퍼지게 된다. 이때 묘책으로 등장한 것이 바로 ‘덮어 씌어’ 다. 모든 일벌들은 벌통 밖으로 날아가게 되고 부지런히 무엇인가를 입에 물고 바쁘게 벌통 안팎으로 옮겨 다니다가 벌통 안의 다람쥐 사체를 덮어 씌운다.

이것으로 인해서 벌통 안은 냄새도, 세균성 병균도, 박테리아도, 바이러스도 없는 청정 지역으로 바뀌게 된다. 바로 이것이 우리가 알고 있는 ‘프로폴리스’이다. 이렇게 덮어 씌운 다람쥐는 수년이 지나도 썩지도 않고 그 모습 그대로 있게 만든 것은 프로폴리스가 가지고 있는 항균, 항바이러스, 항염 기능 등으로 인해 생긴 효과인 것이다. 실제로, 이런 기능을 가진 프로폴리스가 없다면 무려 5만 마리 이상의 벌들이 함께 생활하는데도 불구하고, 박테리아를 찾아볼 수가 없는 것이다.

허니웨이는 지난 15년간 효소가 살아있는 천연 생꿀제품과 로얄제리, 프로폴리스, 비폴렌(화분)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각 지역 농장에서 생산되는 천연생꿀과 약용생꿀에 코셔인증 획득으로 품질을 보증 받고 있다.

허니웨이 관계자는 “우리 인간에게는 면역력이라는 강력한 무기가 있어 모든 질병으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가 있다. 우리의 손상된 면역력을 회복하고 강건하게 유지 할 때, 모든 전염병 및 바이러스로부터 안심하고 지낼 수 있게 될 것이다. 브라질 청정 지역에서 생산된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먹고, 마시고, 바르는 것을 통해 우리의 면역력을 회복하고 면역력을 심는 것이 건강을 거두는 비결이다”고 강조한다.

주소: 797 S. Midlothian Rd. Mundelein, IL 문의: (847)668-9700, (847)235-6491 웹사이트: www.HONEYWAY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