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GC내추럴] 숨 쉬는 게 달라지는 기관지 영양제 ‘시모리’

10년 통증도 거뜬하게, 허리관절 영양제 홍화 패로라

기사입력 : 2020-03-27




건강식품 전문 업체 ‘GC 내츄럴‘에서 각종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숨 쉬는 게 달라지는 기관지 영양제 시모리는 만성기침, 만성가래, 천식, COPD, 만성기관지염, 감지후유증, 해수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GC 내츄럴 관계자는 “동화 추출물로 임상시험 해 본 결과 약 10일 후 기침, 가래, 호흡곤란 등 증상들이 뚜렷이 개선 되였으며 만성기관지염 환자 중 94%의 효과를 보였다”고 한다. 시모리는 한 병 120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또한 GC 내츄럴은 관절 영양제 ‘홍화 패로라 플러스’ 도 판매하고 있다. 패로라 플러스는 ‘홍화녹현초’ 등 자연에서 얻은 약초를 특수 가공법으로 제조하여 만든 허리 및 관절 영양제다. 임파세포의 기능 및 혈액세포의 면역기능을 강화하여 어혈을 풀어주고 손상된 뼈와 근육을 탄탄하게 회복시켜준다.

위장장애가 없어 빈속에 먹어도 속이 쓰리지 않고 심혈관계 부작용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로라는 일반적으로 복용 5일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며, 10일 정도가 지나면 허리와 관절이 부드러워진다고 한다.

2~3개월 복용 후 관절이 탄탄해지면 더 이상 복용할 필요가 없다. 홍화패로라 플러스는 한 병 90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이밖에 복용 즉시 위가 편안해지는 ‘에보디아 엑기스’, 뼈와 인대를 단단하게 하고 정력을 강력하게 하는 ‘리제니’ 등도 판매하고 있다.

GC 내츄럴은 현재 온라인 사이트(www.GCnatural.net)에 쿠폰코드 ‘XYZ’를 입력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까운 약국이나 건강식품점에 문의하셔도 된다.

▲문의: (714)870-7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