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M.CO(엠코) 카페] 특별한 커피를 찾고 싶은 분께 추천하는 카페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엄선된 재료… 넓은 주차장 갖춰

기사입력 : 2020-03-19


커피를 검색하면 “나무 열매의 씨 곧 커피콩를 볶아 가루로 낸 것을 따뜻한 물과 차가운물 또는 증기로 우려내어 마시는 짙은 갈색의 음료이다”라고 명시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좋은 커피를 마시며 그곳에서 정겨운 분과의 만남을 하기도 하고, 젊은 층은 카페에서 인터넷 서핑도 즐기는 기분 좋은 장소를 원한다.

그러나 정작 향기 좋은 맛나는 커피맛도 있고, 파킹하기 편하고, 적당히 음악도 있는 그런 장소를 찾기는 쉽지 않다.

그러나 요즘 타운에서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카페가 있다. 올림픽과 엘덴에 위치한 삼호관광 신사옥 몰 내에 1층, 2층으로 만들어진 충분한 실내 공간과 야외좌석까지도 넉넉하다. 60대의 차량을 주차 할 수 있는 넓은 파킹장은 발렛이 필요 없는 무료파킹이며 좋은 음악, 엄선된 재료, 빠른 와이파이속도, 친절한 서비스도 인상적이다.

M.co 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이름난 3%의 커피를 원료로 다른 어떤 커피보다 향기로운 커피의 맛을 자랑한다. M.co만의 특별한 라떼 또한 인기이다.

메이슨 라떼나 호지차 라떼. 메이슨 라떼는 에스프레소, 전유, 집에서 만든 갈색 버터 캐러멜로 만들어졌고, 호지차 라떼는 볶은 녹차와 당신이 선택한 우유로 만들어진다. 신선한 패스트리와 간단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 되어 있고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엄선된 재료이지만 가격은 높지 않다.

Yelp에 올라와 있는 댓글에는 I love love love love LOVE this place. Did I mention I love this place? I mean what’s there not to love - FREE parking, strong coffee, great ambiance, sustainable straws, and friendly service. A great coffee shop in KTOWN that’s not a korean cafe등 많은 분들이 별 다섯 개로 추천하고 있다.

한국인이 경영하는데도 인종에 상관없이 외국인이 반 이상인 올림픽과 엘덴에 위치한 곳, 비가 오는날에도 햇빛이 드는 날에도 주중에도 주말에도 언제든 맛난 특별한 커피와 음료를 찾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이다.

주소 : 2580 W. Olympic Blvd. LA
(삼호관광 신사옥 몰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