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해마루] “정성으로 끓인 보약 드세요”

기사입력 : 2020-03-10




LA 한인타운 8가와 호바트 코너에 위치한 ‘해마루 설렁탕’(이하 해마루)이 오전6시30분부터 오전 10시30분까지 8.99달러에 아침스페셜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정성과 기다림으로 고객을 대접하기로 유명한 해마루의 음식은 한인타운 최고의 맛을 자랑하며 많은 고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변용복 대표는 “해마루 설렁탕은 6시간씩 4번 끓여 준비되며 아카우시 적색와규 사골과 도가니, 프라임급 고기, 정수된 물, 신선한 무우, 양파, 대파, 감초, 생강의 엄선된 재료와 툭수 가마솥, 24시간의 기다림이 만들어 낸 한 그릇의 보약이다”고 설명했다.

한인들이 보내 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아침스페셜을 8.99달러에 판매하는데 살코기설렁탕, 섞어설렁탕, 해장국, 따로국밥, 황태해장국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에더해 소주 한병을 8.99달러에 판매하는데 최저임금과 각종 원재료 가격의 인상에도 불구하고 가격 부담을 줄였다.

이뿐만 아니다. 속초 명물 명태 회냉면을 12.99달러에 선보이고 있는데 명태와 냉면을 한번에 맛볼 수 있어 이 또한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세일 기간 중에 맛있고 푸짐한 소주 안주용 콤보 메뉴도 나왔다.

감자전골이나 부대찌개를 선택하면 여기에 해물파전과 소주 한 병이 곁들여지는 메뉴다. 콤보 가격은 49달러로 직장인들의 하루 피로를 씻어 내기에 충분한 양의 콤보 메뉴다.

콤보 메뉴를 다 먹은후 볶아주는 깍두기 볶음밥 역시 일품이다.

타인종 및 주류 사회 고객들에게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매운 갈비찜 메뉴를 비롯해 수육, 육곱전골, 돼지갈비김치찜 등은 해마루의 특별 메뉴로 손색이 없다.

영업시간은 주 7일 오전 6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다. 각종 스포츠 TV도 중계한다.

▲주소: 3498 W. 8th St. LA
▲문의: (213)315-5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