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딘스안경] 사이프레스 매장 5주년 감사세일

명품안경과 선글라스 최대 40% 할인

기사입력 : 2020-02-18


“‘오시는 손님의 반 이상이 아는사람이면 반드시 성공한다’라는 말이 있듯이 딘스안경을 찾아주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또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딘스안경의 두 운영자인 대니 고, 션 심씨의 이같은 얘기를 들을때, 주변에 안경점을 소개해 달라고 하면 대개 ‘딘스안경’을 추천하는 이유를 알 수 있다.

사이프레스의 세차장이 있는 몰 안에 위치한 딘스안경원에 들어서면 많은 사람들이 놀라는 편이다. 겉에서 보기보다 안에 들어서면 상당히 큰 규모이며, 트렌디한 분위기와 왠만한 한인타운에 소재한 안경원들보다도 더 많은 안경들, 어쩌면 딘스안경원에 처음들어가는 사람이라면 ‘지금까지 왜 멀리 안경점을 다녔지?’하고 생각할 지도 모른다.

딘스안경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게 된 데는 최근의 ‘가치소비’ 트렌드도 한 몫을 했다. 딘스안경의 운영정신인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되 적정마진에 판매한다’가 가치소비 시대의 소비자의 마음을 사는데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최첨단 기기와 시설,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 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시스템, 자동추적검안기를 도입,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측정을 하고있다. 검안기에 반영된 혁신적인 광학 설계는 지름 2mm의 작은 동공까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추적 측정이 가능하며 일반안경은 물론 누진다초점 안경까지 개인의 시력에 가장 잘 맞는 안경을 제공하고 있다.

딘스안경에서는 올해 5주년을 맞아 감사함을 담아 명품안경과 선글라스를 최대 40%까지 세일한다. 그 외 연예인 안경테는 세일가로 20달러 부터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3월 말까지는 프리미엄 다초점렌즈를 50% 세일하여 180달러 반 값에 고급 다초점렌즈를 저렴하게 구비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 구매시 빛반사차단 코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초점안경을 구매하기 매우 좋은 기회이다.

그 외 250달러 상당하는 ‘드라이브웨어’ 렌즈를 세일가격인 180달러에 만나볼 수 있는데 이는 장거리 운전자들외 특히 골프 애호가들에게 희소식이다.

딘스안경에는 매장 정면과 마주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가 편리하며 일요일도 오픈한다.

▲주소: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전화: (562)282-5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