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마이코백화점] “이번 기회에 건강 한번 잡아 보세요”

건강용품특선, 바르미뜸 59달러 기절베개 30달러

기사입력 : 2020-02-18


‘메이드 인 코리아’를 상징하는 생활용품 전문점 ‘마이코 백화점’이 자신있게 내놓는 특선 이벤트가 있어 화제다. 바로 ‘마이코, 건강용품 특선’이다.

먼저 눈에 띄는 건강용품으로 바르미 뜸이 있다. 바르미 뜸은 한방에서 사용하는 뜸의 원리를 이용하여 뜨거운 열을 심부까지 전달하여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 줄 뿐만 아니라 경혈을 통해 통증을 완화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운동 전후, 또는 취침 전후에 마사지하고 싶은 부위에 바르미 뜸을 고르게 바르면 된다.

은근한 온열감이 느껴지면 긴장된 부위가 풀어지고 있다는 증거다.

바르미 뜸은 쑥, 유향, 악마의 발톱뿌리, 쇠무릎, 병풀, 곰솔잎, 천궁, 생강, 인삼, 하수오 등의 추출물로 만들어진 것이다. 바르미 뜸은 59.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수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기절베개를 써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다. 기절베개는 단 1시간을 자도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베개다.

동양인의 체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1,000만개의 에어비즈가 포근히 감싸주어 잠자리를 편안하고 포근하게 도와준다. 이번 특선 기간 동안 30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전기선 없이 체온을 뜨겁게 해주는 매직 핫벨트도 추천 상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한국산 네오플렌을 100% 사용해 만든 핫벨트다. 신체 어느 부위라도 밀착감이 타월하다. 옷속에 착용을 해도 아무도 모를 정도다. 매직 핫벨트는 54.99달러다.

골반전문 스트레칭 운동기인 스윙 밸런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스윙밸런스는 골반 장골에 대고 가볍게 좌우로 흔들기만 하면 짧은 시간이라도 골반 주의의 뒤틀린 근육을 이완시켜준다. 69달러에 스윙 밸런스를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은함유 지압깔장이 8.99달러에, 방방 가습기 19.99달러, 손난로 10팩이 10달러에 각각 세일 판매 중이다.

마이코 백화점의 해나 김 총괄매니저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건강용품 특선을 LA와 부에나팍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며 “90% 이상이 한국산 제품들이고 가성비도 높은 마이코 백화점을 방문해 직접 둘러보고 구입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 주소: 939 S. Western Ave., LA.
▲문의: (323)734-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