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최첨단 종합검진으로 건강 지키세요”

입체 전신단층촬영 심장병·암 조기진단

정병원 종합검진센터

기사입력 : 2020-02-11


1993년 개원해 27년 동안 한인들의 ‘건강 지킴이’를 자처해온 ‘정병원 종합검진센터’(이하 정병원)는 타운 내 유일하게 입체 전신 단층촬영 검사기를 보유하며 정확하고 체계적인 정밀 검사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정병원은 깊숙이 숨어있는 질병을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찾아내는 의료기관으로서 명성이 쌓이면서 연방이민국 신체검사 지정병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정병원의 자랑인 입체 전신 단층촬영은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이 소요되는 검사로 신체내부를 정확하게 검사할 수 있다.

또한 검사 당일 90% 이상의 결과를 바로 알 수 있어 환자들의 궁금증을 재빨리 해결해준다.

정병원의 입체 전신 단층촬영은 Toshiba Quad Slice Spiral CT와 3차 입체 프로그램을 사용해 기존의 엑스레이와 같은 단층 촬영기보다 훨씬 뛰어난 정확성을 자랑한다.

일반 CT와는 다르게 방사선 노출을 최대한 줄임으로써 안전하며 아무런 통증없이 검사할 수 있으며 ‘심장 관상동맥 칼슘수치’도 측정, 관상동맥 내에 칼슘이나 불순물이 쌓여 있는 양을 계산할 수도 있다.

정병원 측은 “미국 암협회 보고에 의하면 정기적인 검진을 하면 암 완치율을 95% 증가시킨다”며 “기존 CT 촬영이 정확도가 다소 떨어지는 만큼 ‘입체 전신단층촬영 검사’를 받기를 권한다”고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정병원의 또 하나 자랑거리는 ‘효과 업, 기운 업’ 비타민 주사다.

비타민 주사는 몸의 면역력과 영양상태를 개선시키고, 인체의 수분과 전해질의 균형을 잡고, 빠른 시간 안에 몸의 회복을 돕기 위해 놓는 것으로 감기·독감, 두통·우울증, 불면증·수면부족, 만성피로·과로 등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이밖에도 폐 검사, 상복부 및 하복부 검사, 뇌 촬영 검사, 대장 검사 및 위 검사, 심장관상동맥 칼슘수치 검사 등도 제공한다. 정병원 은 또 베벌리힐스에서 사용되는 Diet Pills도 처방해준다.

정병원은 월, 화, 목, 금요일은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 수요일은 오전 7시부터 정오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한다.

▲주소: 3511 W. Olympic Blvd, #101, LA.
▲문의: (323)766-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