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조동혁 내과·신장 내과] 최신 건강 정보 나누기 위해 유튜브 채널 운영

15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린 SNS 스타

기사입력 : 2020-02-07




내과와 신장 내과 클리닉, 건강증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조동혁 내과·신장 내과가 한인들을 위해 건강 100세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조동혁 원장 당뇨, 고혈압, 신장병 분야 최고의 전문의다. 조 원장은 한국 동아대학교 의과 대학을 졸업한 후 애리조나 주립대학에서 내과 레지던트를 마쳤다.

조 원장은 미국 내과 보드 전문의이며 신장 내과 보드 전문의이기도 하다. 조동혁 원장을 설명하는 특별한 이력은 듣기만 해도 놀랍다. 23세 당시 미세 수술 연구소를 설립했으며 1년 뒤 동아대학교 미세수술 워크샵 강사, 서울대 역사상 최연소 특강 강사로 초대되기도 했다.

조 원장은 24세 당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신장 내과 신장 실험 이식 특강을 맡아 진행한 바 있으며 실험 간이식 책을 저술하기도 했다. 또한, 애리조나 주립대 신장 내과 유전자 치료 연구 경험까지 있다.

조 원장에게는 유태인에게도 인정받은 한인 신장 내과 전문의라는 별명이 있다. 유태인이 운영하는 라스베가스 최대 의사 그룹에서 2년만에 8년 차 시니어 파트너로 전격 이동하는 파격적 대우를 받은 것이다.

65세 이상 시니어들은 조동혁 전문의를 HMO 스페셜 주치의로 선정할 수 있다. 내과 클리닉에서는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갑상선 질환을 진료한다. 신장 내과 클리닉에서는 신장질환과 신장 결석, 부종, 단백뇨, 혈뇨, 투석 등을 돌볼 수 있다.

특히 장수시대를 겨냥하여 설립된 건강증진 센터에서는 맞춤형 건강검진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비타 치료 클리닉에서는 치매를 예방하거나 완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동맥경화 예방과 완화, 자폐증 완화 치료, 항암치료를 위한 보조치료를 실시하고 있다.

▲주소: 505 S.Virgil Ave., #301, LA.
▲전화: (213)674-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