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현관 앞 설치만으로 가정이 보호됩니다!!!

보안 카메라 아이지아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italkBB

기사입력 : 2020-01-09


올해로 미주 한인사회 진출 11주년을 맞이한 행복한 우리집전화 아이토크비비가 2년의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보안카메라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를 12월 출시했다.

아이지아 서비스는 아웃도어 보안카메라로써 실시간 집 앞의 사람과 자동차 등을 자동 감지하여 등록된 휴대폰으로 감지 영상 이미지를 전송해 알려주는 알림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휴대폰 앱으로 실시간 현장을 모니터 할 수 있고, 카메라 앞의 낯선 사람과 양방향 대화를 할 수도 있으며, 긴급할 경우 911 전화를 걸 수도 있다.

최근 집 앞에 배달된 소포가 분실되거나, 낯설고 이상한 사람이 집 앞을 기웃거리거나, 심지어 집안으로 침입한 경험과 맞벌이 부부인 경우 자녀들이 학교에서 정상적으로 귀가했는지 등을 직장이나 외부에서 현관 앞 보안카메라 설치만으로도 낯선 사람으로부터 가정이 보호된다.

아이지아는 낯선 사람의 침입에 대한 자동 감지, 녹화와 통보 기능뿐만 아니라 보안 카메라 노출로 인해 도둑의 침입을 사전에 차단하는 예방 효과가 크다. 아이토크비비는 보안카메라 출시를 기념하여 아이지아 월 서비스 이용료를 9.99달러에서 4.99달러로 50% 특별 할인하며 2년 약정할 경우 보안 카메라도 무료로 대여한다.

아이토크비비의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이번 보안 카메라 아이지아 출시를 통해, 늘 바쁘게 살아가는 미주 한인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편리하고 저렴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나마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더 많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와 별도로 아이토크비비 기존 고객님을 위해, 아이지아를 가입하신 분 중에서 캘리포니아 부에나팍에서 20마일 이내 위치한 곳은 무료 설치 지원할 예정이다. 보안 카메라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 문의 및 가입은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국어문의: 1(800)872-2902(6AM~10:30PM PST)
한국어 홈페이지: www.Korea.iTalkB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