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롤렉스·카르티에·피아제…최고급 시계 즐비

대를 이어 사용하는 명품 “애프터서비스 걱정마세요”

세인트 크로스

기사입력 : 2020-01-03


코리아타운 플라자에 위치한 한인 유일의 롤렉스 공인 딜러 세인트 크로스가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 만족도를 앞세우며 시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위스 롤렉스 본사가 인정하고 롤렉스 본사 홈페이지에도 등재되어 있는 세인트 크로스는 한인 및 타인종 소비자들에게 최신 롤렉스 시계를 공급하고 있으며 카르티에, 피아제, 샤넬, 브레게 등 한인들에게 인기 높은 각종 명품 브랜드 시계 딜러십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

세인트 크로스 관계자는 “세인트 크로스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롤렉스 공인 딜러십을 획득한 한인 딜러”라며 “명품 시계를 믿고 구매하기 위해 타주에서 일부러 찾아오시는 고객은 물론 한국에서 출장 또는 관광차 LA를 찾은 소비자들의 방문도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이어 “롤렉스와 카르티에 등 최고급 브랜드는 반드시 공인 딜러십에서 구입해야 사후 관리가 확실하며 무엇보다 모조품 구매 가능성에 따른 스트레스로부터 완전히 해방될 수 있다”라며 “세인트 크로스에서 판매되는 롤렉스 시계는 구매 후 5년간의 글로벌 워런티가 적용되며 애프터서비스도 가능한 정품”이라고 강조했다.

명품 시계의 경우 연말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상승되는 투자가치 덕에 롤렉스 데이토나 스틸 등 일부 특정 모델의 경우 1년 이상의 대기기간이 필요한 실정이다. 이들 시계는 또 대를 이어 사용하는 명품 중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다.

세인트 크로스 관계자는 “웨이팅이 긴 특정 제품의 경우 주문부터 제조, 그리고 수입 후 소비자들에게 인도될 때 까지 1년 이상이 걸리기도 한다”며 “이러한 사정을 잘 아시는 일부 한인 소비자들께서는 내년에 선물하고자하는 시계를 주문하기 위해 일찍부터 매장을 찾으시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한편 세인트 크로스는 한인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롤렉스 서브마리너, GMT 마스터, 데이저스트 등 인기 모델의 재고 확보가 업계 최고 수준을 달리고 있으며 카르티에와 샤넬 브랜드의 인기 모델 역시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세인트 크로스는 한인들이 구입하는 명품 시계의 판매와 수리,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는 각오로 하루하루 최고의 서비스를 다짐하고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Suite 225, LA
▲전화: (213)738-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