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정직한 판매와 가격 경쟁력으로 45년‘신뢰 구축’

따뜻한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한스전자 특별세일 실시

코스코, 베스트바이 매장 등 주류시장 판매가도 점검, 가격 경쟁력 갖춰

기사입력 : 2019-12-25


한스전자는 판매하고 있는 모든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신속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스전자

“가족을 위해 일하시느라 힘들고 지친 우리들의 어머니, 아버지. 한스전자가 응원합니다” 45년 전통의‘한스전자’(대표 한재민)는 최고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한인 전자제품 전문 업소다. 한재민 대표는 45년 전 처음 한인타운에 입성할 당시부터 정품 전자제품만을 고집하며 LG, 삼성, 소니 등 유명 브랜드의 TV,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들을 대량으로 들여오고 있다. 1972년에 캐나다를 거쳐 미국에 이민 온 한 대표는 지난 1974년에 LA 한인타운 올림픽가에‘한스 냉동’을 열고 첫 사업을 시작했다. 6년 후 지금의 장소로 매장을 옮긴 뒤 40년 넘게 한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대표는 한스전자가 45년 동안 명맥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로 바로 “가격 경쟁력과 신용”을 꼽았다. 한 대표는 “매일 아침 직원들과 함께 제품에 대한 적정 판매가를 책정하기 위해 코스코서부터 베스트 바이까지 주류 매장들에서 판매하는 가격을 꼼꼼히 점검한다”며 “바가지를 씌우는 순간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잃으며 그것은 곧 손님을 잃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 번 제품을 구입하고 만족한 고객들은 같은 업소를 계속 찾게 된다”며 “한스전자는 무엇보다 상호 간의 신뢰와 책임을 중요시한다”고 덧붙였다.

한스전자는 현재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및 연말 스페셜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 대표는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기 위해 12월 한 달 동안 한스전자 특별 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시고, 제품에 따른 무료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부모님과 가족들, 주변의 고마운 분들에게 연말과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며 “각종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체에 무해함이 검증된 ‘스팀보이 온수매트’가 12월 한 달간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며, 구매 시 무료 선물 혜택도 제공된다. 온수매트 HSWT500Q 모델 퀸사이즈 제품이 299.99달러에 판매 중이며, 워터필터 내장과 리모컨이 포함된 HSMT800 모델 퀸사이즈 제품이 349.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스팀보이 온수매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누들 쿠커 또는 네오팜 6pcs 세트가 무료 선물로 증정된다.

클라쎄 소형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102리터) FR-Q12RPSA 모델 스페이스 실버 색상은 749.99달러에 판매 중이며, 구매 시 풍년 다이아몬드 3Pcs 팬 센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가족의 건강식을 위한 그린 에어 프라이는 연말 스페셜 가격으로 9.99달러에 판매 중이며, 무선으로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해결하는 스윙 청소기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누들 쿠커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유해가스, 초미세먼지 및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를 1299.99달러에 판매한다.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는 이온 배출기능이 있어 공기 중에 있는 세균까지 제거해 준다.

한스전자는 판매하고 있는 모든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신속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 또한 연말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저렴한 가격과 함께 다양한 선물도 증정된다. LG 스탠드형 (LMNS14420V, 400리터)이 기존 2,699.99달러에서 2,499.99달러, 클라쎄 스탠드형(FR-Q38FPPA, 330리터)이 기존 2,299.99달러에서 2,099.99달러로 할인 판매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한스전자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스페셜 이벤트로 LG 또는 클라쎄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딤채 쿡 I.H 6인분 고급 압력밥솥 (A061USDBH)’을 12월 한 달간 무료로 증정한다.

한 대표는 “한스전자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미국 다른 회사들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며, 할인가에도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마진율이 적더라도 가격을 낮게 책정한 이유는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영업하기 때문”이라며 “높은 가격에 제품 구매를 망설이셨던 많은 분이 이번 기회를 통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기회를 잡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인타운 웨스턴과 12가에 위치한 한스전자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