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명품화장품 구입하고 공짜 선물 받으세요”

에스티로더 37.50달러 구입시 선물 증정

라퀸테사

기사입력 : 2019-12-10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위치한 라퀸테사(La Quintessa)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에스티로더(ESTEE LAUDER) 무료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에스티로더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입 금액을 기준으로 무료 선물이 증정된다.

먼저 에스티로더 화장품을 37.5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기초 화장품 세트가 무료로 증정된다. 무료 선물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150달러 짜리 화장품 세트다.

75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양 크림과 아이크림 세트가 추가로 무료로 증정된다. 쉽게 말해 75달러 이상 에스티로더 화장품을 구입하면 150달러 상당의 화장품 세트뿐 아니라 영양 크림과 아이 크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뜻이다.

명품 화장품인 에스티로더를 구입하면 공짜 선물이 생기는 일석이조인 셈이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라퀸테사(대표 메리 진)는 타운에서 가장 오래된 화장품 딜러로 한인들 사이에 인지도가 높은 명품 화장품 판매점이다.

한인들뿐 아니라 한국의 연예인들도 LA에 오면 꼭 들러간다는 라퀸테사는 한인타운에 화장품 공인 딜러 제도를 최초로 정착시킨 업소로 30년 동안 한 자리를 지키고 있다.
라퀸테사는 에스티로더 제품과 시세이도, 끌레드포(Cle De Peau) 등 유명브랜드 화장품을 정품으로 판매한다.

시세이도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라인은 단연 끌레드포다. 최첨단 기술과 정교한 미학의 만남으로 평가 받고 있는 끌레드포는 피부의 노화 메커니즘에 관한 끊임없는 기술 연구를 통해 피부를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시켜 주는 효소 관리 기술을 개발해 냈다. 이것이 끌레드포가 피부를 결점 없이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핵심이 된 것이다.

피부 톤이나 질감, 윤곽을 단기간에 개선할 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인 셈이다.

메리 진 대표는 “라퀸테사가 한 자리를 30년 동안 지킬 수 있었던 것은 한인들의 절대적인 성원 덕분”이라며 “이번 무료 선물 증정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또 다른 30년의 라퀸테사가 존재할 수 있도록 더 뜨거운 성원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주소: 928 S. Western Ave. #227, LA.
▲ 전화: (213)480-1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