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쌀쌀한 날씨에는 스파·찜질방이 최고야!”

할러데이 및 10주년 연말 특별 대세일

위 스파

기사입력 : 2019-12-06




겨울 시즌 LA 한인타운 ‘위 스파’(Wi Spa)가 일상에 지친 한인 및 타 인종 고객들의 ‘힐링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위 스파는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타업소와 차별화된 시설 및 서비스를 내세우며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위 스파는 한번 입장하면 시간 제약을 받지 않고 식사와 지압 서비스까지 한 장소에서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인타운에서 가장 많은 타 인종이 찾는 힐링 장소로 알려진 위 스파는 12월 한 달 동안 ‘특별 할러데이 세일’ 및 ‘10주년 연말 대세일’을 진행한다.

현재 게스트 입장료를 10장에 210달러, 50장에 950달러, 100장에 1,700달러, 300장에 4,500달러로 판매 중이다. 또한, 100달러짜리 기프트카드를 구입 시 입장권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위 스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잘 정돈된 옥상 정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찜질방 안에 마련된 식당에서 든든한 식사도 가능하다.

위 스파 관계자는 “쌀쌀한 겨울철에는 스파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티켓 묶음을 세일하고 있다”며 “주말에는 소규모 모임이나 교회의 단체 모임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불가마방, 소금방, 황토방, 옥방, 얼음방 등에서는 신체의 독소를 제거하고 피부 정화와 혈액순환, 호르몬의 밸런스 유지를 돕는 특수 미네랄 성분을 만끽할 수 있다.

‘가족 중심 공간’을 지향하는 위 스파는 어린이를 위한 놀이방, 컴퓨터실, 식당을 완비하고 있으며 각종 마사지는 물론, 스킨케어와 네일 서비스도 준비해 두고 있다.

▲주소: 2700 Wilshire Blvd., LA.
▲전화: (213)487-2700
▲홈페이지: www.wispa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