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재래식으로 직접 만들어 영양만점 웰빙 음식

유기농 서리태 검정콩으로 만든 명품 순두부

수라원

기사입력 : 2019-12-03


“검은콩 웰빙 순두부 직접 만들어요”

LA 한인타운 올림픽 길에 위치한 수라원은 유전자 조작 없는 유기농 서리태 검정콩으로 만든 검정콩 순두부 전문점이다. 어떠한 첨가물 사용 없이 수라원에서 재래식 방법을 사용하여 직접 만들기 때문에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만점인 그야말로 명품 순두부다.

최근 LA 타임스에서도 ‘놀라운 맛의 웰빙 음식’이라는 극찬을 보냈을 정도로 담백하고 깊은 맛이 한인뿐 아니라 타인종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간판메뉴로 검정콩 순두부를 앞세우고 다채로운 한식메뉴를 선보였다. 좋은 물과 유전자 조작없는 유기농 검정콩만으로 나오는 순두부는 더욱 깊고 구수한 맛이 비할데가 없다.

한번 먹어본 고객들이 금세 단골이 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호평은 입소문으로 이어졌고, 벌써 점심때면 순두부를 먹으러 찾아오는 손님들이 장사진을 이룬다.

그 외에도 갈비찜, 갈비탕, 생선구이 등 다채로운 한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수라원 순두부는 고기, 해물, 굴, 조개, 새우, 햄&소시지, 만두, 김치, 버섯, 야채 등 여러 종류의 메뉴가 있으며 순두부를 포함한 다양한 콤보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수라원의 면 요리 또한 일품이다.

고소한 맛이 입안가득한 콩국수, 상큼, 매콤, 달콤한 맛의 비빔냉면, 뼛속까지 시원한 물냉면, 여름음식 별미 중의 별미인 밀면 역시 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메뉴들이다.

특히 수라원은 콩국수, 도토리면, 냉면을 직접 뽑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라원 써니 리 사장은 “순두부도 유명하지만, 냉면이나 밀면과 같은 면 요리를 찾는 손님도 많다. 특히 냉면은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수라원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라며 “냉면, 밀면, 콩국수 면을 수라원에서 직접 뽑기 때문에 맛의 깊이가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수라원의 영업시간은 월~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다.

수라원 순두부는 LA한인타운 올림픽과 카탈리나 코너에 위치했다.

▲주소: 2833 W. Olympic Blvd, LA.
▲문의: (213)383-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