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수술없이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사”

얼굴·목주름·허릿살 등 어느 부위든 시술이 가능

SJ 미용 성형외과

기사입력 : 2019-11-08




“최근 수술하지 않고도 수술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리프팅 시술의 대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얼굴에 칼 한번 대지 않고 젊어질 수 있다는 뜻이죠” SJ 미용 성형외과 스티븐 리 원장과 제니퍼 백 원장은“수술 없이, 가장 자연스러울 때의 모습으로 돌려 드립니다”고 고객들에게 약속한다.

닥터 리와 제니퍼 백 원장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SJ 미용 성형외과’(이하 SJ 성형외과)는 LA 한인타운 호바트에 위치한‘이국한 이비인후과 & 지성 알러지과’ 내에 함께 자리해 있다. 지난 12월에 개원한 SJ 성형외과는 개원한 지 불과 1년이 채 안 됐지만, 벌써부터‘수술하지 않고도 수술한 효과 이상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특별한 리프팅 시술로 피부의 처지고 주름진 부분을‘다리미’로 다리듯이‘펴’주기 때문이다.

백 원장은 “SJ 성형외과는 Morpheus 8, AccuTite, FaceTite, NeckTite 등 여러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며 “얼굴, 목주름, 팔자주름, 심술보, 입가 주름, 이중 턱, 눈 처짐, 눈 밑 지방, 겨드랑이 살, 팔 처짐, 뱃살, 허릿살, 배 주름, 여드름 등 신체 어느 부위든 시술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 원장은 “시술 후 붓기나 통증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다음날 바로 직장생활이나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며 “무엇보다 시술 자국이 거의 남지 않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다. 과거에는 신체 부위를 째기 때문에 흔적이 남는 수술이 대부분이었다면 요즘은 최대한 수술을 하지 않는 것이 대세다”고 덧붙였다.

이 원장은 “SJ 성형외과가 제공하는 시술들은 기기를 통해 피부 속 안으로 열을 가해서 안 속의 지방은 녹이고 단백질의 생성은 촉진해서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원리”라며 “외부물질을 주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도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엇보다 좋은 점은 사용하는 기기가 안전하다는 점이다. 기기가 프로그래밍이 되어있어 일정 온도가 넘어가면 작동이 자동으로 멈춘다”며 “현재 미국에서 FDA 허가를 받은 지 2년 정도 됐다”고 덧붙였다.

▲주소: 300 S. Hobart Blvd. #301 LOS ANGELES CA 90020
▲문의 (213)380-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