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마이클 잭슨과 손잡고 지역사회 발전에 동참하는 자랑스런 한인 기업 ‘카후나 체어’

기사입력 : 2019-11-07




HEAL LOS ANGELES는 마이클 잭슨의 Heal the world 의 뜻을 이어 받아서 마이클 잭슨의 첫째 아들 프린스 잭슨이 만든 후원단체이다.

HEAL LOS ANGELES는 현재 LA에 만연해있는 여러 문제들 홈리스, 가정폭력, 마약, 아동폭력 등을 방지하고, 깨끗하고 살기 좋은 LA 를 만들자는 취지로 잭슨가에서 설립한 DeeDee Foundation 과 손잡고 진행되고 있다.

프린스 잭슨과 카후나 체어와의 인연은 잭슨이 카후나 마사지 체어를 사용하면서부터 시작됐으며, 잭슨이 HEAL LA에 동참해달라고 직접 제안하여 카후나체어는 LA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 공감하며 흔쾌히 후원하게 되었다.

지난달 25일 엔시노에 위치한 마이클 잭스의 생가에서 유명인사 및 특계층이 초대되어 진행된 기금모금 후원회에 카후나 체어가 참여하였다. 후원회에서 카후나 마사지 체어가 가장 높은 경매가로 판매되어 HEAL LOS ANGELES 후원에 크게 이바지 하였다.

프린스 잭스과 TJ Jackson 그리고 그의 아내도 카후나 체어를 단연코 최고의 마사지 체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그날 참석한 헐리우드배우들의 단골 식당으로 유명한 YAMASIRO 요리사들이 줄지어 카후나 마사지 체어에서 마사지를 받다 5분도 안돼서 잠이 드는 헤프닝도 잊지 못한다.

일본인들 조차 일본제품보다 월등하다면서 감격스러워했으며, 다시 한번 한인기업의 위상을 세우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함께 경매에 참여한 KAHUN LED MASK 는 행사에 참여한 여성 VIP 들에게 가장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모금 행사 이후 각종 언론 및 유명인사들의 문의가 부쩍 늘어가고 있으며, JAY Z (비욘세 남편) 및 여러 헐리우드 인사들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식단체들에서 후원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카후나 체어의 내년 행보가 기대된다.

주소: 11125 Knott Ave #D. Cypress
문의: (714)388-2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