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제일 좋은 안경 정말 싸게 팝니다”

한국 고급안경테와 렌즈도 60달러부터 세일

올림픽안경

기사입력 : 2019-10-10


LA 한인타운에서 좋은 안경을 싸게 파는 곳으로 소문난 ‘올림픽안경’이 전 제품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특수안경과 장시간 햇볕에 노출되는 라운딩이나 운전 시 눈을 보호해주는 골프안경, 상대적으로 코가 낮은 한국인들의 얼굴형에 어울리는 아시안-핏 아이웨어 등도 올림픽 안경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이먼 신 대표는 “젊은 층부터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올림픽 안경원에서 디자인과 퀄리티, 가격을 두루 만족시키는 아이웨어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올림픽안경이 스페셜 가격을 적용하는 제품은 ‘디지털 변색 다촛점 렌즈’다. 여느 안경점에서도 볼 수 있는 다촛점 렌즈와는 달리 기존 다촛점 렌즈의 약점을 개선하고 트랜지션(변색)기능까지 추가해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디지털 변색 다촛점 렌즈는 3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쳐서 안경과 다촛점 렌즈로 근시, 원시를 가진 사람이 안경 하나만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즘 새로 나온 기능성 안경, 낮에는 선글라스 밤에는 야간 운전용으로 밤에 특히 불빛 때문에 운전이 불편하신 분들은 이 선글라스를 착용 하면 낮과 밤 모든 운전시 눈을 보호 할 수 있으면 편안하게 운전 할 수 있다.

본인 눈에 맞는 돗수도 넣을 수 있으며 안경이 필요 없는 분들은 돗수 없이 만들어 드린다. 이와 함께 올림픽안경은 특수 편광렌즈도 입하해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본인 도수안경 부착식 선글래스로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특수 제작된 편광렌즈 선글래스안에 본인 눈에 맞는 도수안경을 부착하도록 돼 있다.
운전이나 골프, 낚시, 등산 등 각종 스포츠를 하며 사용하기에 좋다. 눈 수술 후 시력보호 기능도 뛰어나다. 이외에도 한국 고급안경테와 렌즈는 60달러부터 제공하며, 컴퓨터 전자파 보호용렌즈+고급테는 100달러부터 나와 있다.

주소: 2837 W. Olympic Blvd. LA (올림픽과 듀이)
문의: (213)599-7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