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치료뿐만 아니라 우주선 테마 인테리어와 서비스까지

“아이들의 치과진료가 작은 모험으로 즐거워집니다”

M Dental Group

기사입력 : 2019-08-29





치료뿐만 아니라 우주선 테마의 인테리어와 서비스까지, 꼼꼼하게 아이들을 위한 스타쉽 M(대표원장 김태형, Paul Kim DDS)이 8월 30일 애나하임에 오픈 예정이다.

오픈 기념으로 무료검진, 엑스레이, 무료교정상담을 비롯해 상담만 받아도 선물을 드린다. 어린이 치과는 어른과 달리 유아에서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연령 대상에 따라 치열의 발육 및 성장, 차후 발생 가능한 치과적 문제의 예방, 그리고 건강한 구강 습관을 함께 고려해 진료한다. 나아가 엠덴탈그룹의 스타쉽M은 아이들의 경험과 심리, 그리고 놀이학습을 생각해 영웅들과의 우주모험이라는 테마로 기획됐다.

치과에 들어오면 인테리어를 통해 우주선을 탑승한 인상을 아이들에게 준다. 아이들이 무서워할 수 있는 공간을 신나게 탐험하는 공간으로 인식을 바꿔주고, 또 이를 통해 집에서도 건강한 구강습관을 놀이학습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

엠덴탈그룹은 8년 동안 꾸준히 오랜지카운티의 우수 치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치료에 따라 특화된 지점들이 있다. 소아치과에 집중된 스타쉽M, 임플란트와 일반치과 진료에 집중한 M Dental Group과 교정치료에 집중한 M Braces가 있다. 김태형 대표원장은”정규적으로 치과를 내원하기 시작하는 시기는 아주 중요한 단계이다.

어린이 치과 연령대는 만 1세경 (생후 6개월)부터 15세 정도가 적절하다. 일반적으로 1번째 치아 검진은 1번째 유치가 나올때 첫 치과검진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젖니(유치)는 올바른 치열 유도, 발음 및 말하는 습관, 그리고 영양섭취를 포함한 몇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탈락하기까지 그 자리에 지키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며 “아이들의 유치는 6~8세 사이에 들어서며 영구치로 바뀌는데, 이 시기에는 턱도 빠르게 발달한다. 우식치(충치)나 비정상적 치열 및 교합이 발견되는 나이이며, 치아뿐 아니라 턱의 비정상적 발육이 발견되는 나이다”고 덧붙였다.

어린이 고객이 주로 많이 받는 진료는 스케일링과 실런트를 포함한 예방 치료, 치아 우식(충치) 치료, 그리고 1차 교정 치료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저희 치과에서는 MyoBraceⓒ를 도입해 건강한 구강습관과 올바른 턱의 발달 유도진료를 제공하여 심각한 턱 크기의 부조화나 부정교합이 생기지 않도록 5~7세 아이들에게 적극적으로 권장한다.

엠덴탈 그룹은 감사하게도 지역사회 많은 분들로부터 구분 없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멀리 Irvine이나 LA에서부터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도 계신다.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저희 엠덴탈 그룹의 약속이다.

M Dental Group(임플란트와 일반진료): 444 N. Harbor Blvd. Fullerton (714)526-5200

M Braces(교정전문): 1118 N. Brookhurst St. Anaheim(남가주 사랑의 교회 건너편) (714)533-0303

카톡상담: (714)833-1616 또는 ID검색 Mdentalgroup

웹사이트: www.MDental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