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드디어 “뱃살더치커피” 미주시장 출시

커피를 즐기면서 체지방 줄여 다이어트에 도움

휴월드

기사입력 : 2019-08-08


고급 커피인 콜드브루(COLD BREW) 커피를 즐기면서 체지방을 줄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뱃살더치커피”가 미주에 출시되었다.

일반 시중에서 판매되는 커피는 강한 향을 내기 위해 직접 불에 볶아 출시되지만 뱃살더치커피는 200도 이상 달궈진 백수정에서 불을 끄고 원두를 같이 볶아서 백수정이 원두의 좋지 않은 성분을 흡수하는 형태의 특허 받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 졌다.

뱃살더치커피는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였으며 원산지는 에티오피아 커피 중 가장 세련된 커피라고 평가되는 예가체프이다. 또한 이렇게 만들어진 원두를 전용기구에 분쇄해 상온 또는 차가운 물에 짧게는 3~4시간, 길게는 8~9시간에 걸쳐 우려냄에 따라 뜨거운 물로 짧게 우려낸 일반 커피에 비하여 쓴맛이 덜하고 순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실제로 LA에 거주하는 70대 여성은 커피의 진한 향과 쓴맛의 거부감으로 인해 평생 커피를 거의 마시지 않았으나 뱃살더치커피를 마신 후 그 부드러움과 편안함에 이제는 커피를 즐긴다고 한다. 일반 커피와 같이 폴리페놀, 클로로겐산, 플라보노이드 등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고 있지만 어떤 것은 함유량이 일반 커피나 몸에 좋다고 알려진 과일에 비해 5배에서 많게는 10배 이상 차이가 난다.

또한, 지중해 연안 유럽에서 나는 것으로 고지혈증에 좋고 내장지방을 억제하는 레몬밤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뱃살더치커피는 액상 형태의 한 봉지로 되어 있어 뜨거운 물뿐만 아니라 차가운 물에서도 잘 섞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공급사에서는 아무때나 즐겨도 괜찮지만 생체 밸런스에 따른 커피루틴 즉, 하루 4회, 일정 시간에 마시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한다. 문의: (213)507-4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