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알함브라에서도 최고 샤브샤브 제공

오픈기념 10% 할인 행사… 타인종에도 인기 폭발

샤브야

기사입력 : 2019-08-06


샤브야 알함브라 점 모습.

“무제한 샤부야,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무제한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야’의 변용복 대표의 말에는 자신감이 배어 있다. 그만큼 경험에 의한 준비가 잘 되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샤브야 알함브라 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디너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알함브라 지역 밸리 블러바드와 알매서 스트리트에 위치한 알함브라 점은 샤브야의 거침없는 행보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2년 전인 2017년 본점 이전과 함께 라미라다 점을 시작으로 이번 알함브라 점에 이르기까지 샤브야의 확장세에는 거침이 없다.

이번 오픈으로 각종 야채와 해물까지 아낌없이 더한 푸짐함으로 승부하면서 고품질 음식까지 보장돼 믿고 먹을 수 있는 샤브야는 한인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에게도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알함브라점은 1인 1팟만 가능하고 여러 명이 먹을 수 있는 패밀리 팟은 설치되지 않았다. LA 본점과 같은 형식이다.

알함브라 점은 점심은 18.99달러부터, 저녁은 28.99달러에 각각 제공하고 있다.

시니어의 경우 저녁 메뉴에 한 해 24.99달러이며, 채식위주의 매뉴를 원한는 고객은 점심 14.99달러, 저녁 19.99달러다.

여기에 품질 좋은 육류 뿐만 아니라 어묵, 해물, 야채, 누들, 만두까지 약 30여 가지의 무제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육류를 제외한 다른 메뉴들은 샐러드 바를 이용해 고객들이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다.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저녁 식사에 한해 10% 할인 행사를 한다. 신문 광고에 게재된 쿠폰을 지참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알함브라 점은 주 7일 오픈하며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미드나잇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11시까지다.

▲주소: 820 E. Valley Blvd., Alhambra.
▲문의: (626)458-3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