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직접 뽑은 면이기에 맛의 깊이가 다르다

무더운 여름철 또 하나의 별미 “냉면·밀면·콩국수”

수라원

기사입력 : 2019-08-02




LA 한인타운 올림픽 길에 위치한 수라원은 검정콩 순두부 전문점이지만 면 요리 또한 일품으로 유명하다.

써니 리 사장은 “순두부도 유명하지만, 요즘같이 더워지는 여름철에는 냉면이나 밀면과 같은 면 요리를 찾는 손님도 많다.

특히 냉면은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수라원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다”라며 “냉면, 밀면, 콩국수 면을 수라원에서 직접 뽑기 때문에 맛의 깊이가 다르다”라고 설명한다.

본격적으로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자 냉면, 콩국수를 찾는 손님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 사장에 의하면 “몇 주전만 해도 거의 점심, 저녁으로 순두부를 많이 찾았으나 본격적으로 이번 주부터는 여름철 별미인 냉면, 콩국수를 찾는 손님들이 많다”라는 설명이다.

또한 수라원은 유전자 조작 없는 유기농 서리태 검정콩으로 만든 검정콩 순두부 전문점이다. 어떠한 첨가물 사용 없이 수라원에서 재래식 방법을 사용하여 직접 만들기 때문에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만점인 그야말로 명품 순두부다.

최근 LA 타임스에서도 ‘놀라운 맛의 웰빙 음식’이라는 극찬을 보냈을 정도로 담백하고 깊은 맛이 한인뿐 아니라 타인종의 입맛까지 사로잡았으며 그 외에도 갈비찜, 갈비탕, 생선구이 등 다채로운 한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수라원 순두부는 고기, 해물, 굴, 조개, 새우, 햄&소시지, 만두, 김치, 버섯, 야채 등 여러 종류의 메뉴가 있으며 순두부를 포함한 다양한 콤보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현재 수라원에서는 다저스 야구 중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맛있는 음식과 생생한 스포츠 방송이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준다. 수라원의 영업시간은 월~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전 정오 까지다.

▲주소: 2833 W. Olympic Blvd. LA
▲문의: (213)383-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