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건강검진 미리 받고 미리 건강 챙기세요”

이민국 지정병원 웨스턴 병원, 다양한 플랜 제공

웨스턴 병원

기사입력 : 2019-08-02




자가 세포 전문치료센터인 ‘웨스턴 병원’에서 연령대별 플랜과 함께 환자들을 위한 건강검진 서비스에 전격 나섰다. 미리 받는 건강검진만큼 최고의 명약도 없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나와 내 가족을 위한’ 소중한 선택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이민국 지정병원인 웨스턴 병원에서는 현재 ‘맞춤형’ 건강검진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20~30대를 위한 플랜A서부터 40대 이상을 위한 플랜B 등 여러 옵션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검진을 선택할 수 있다.

20~30대를 위한 플랜A는 간염, 간 기능, 당뇨, 빈혈, 신장 기능, 갑상선호르몬, 동맥경화,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전해질검사, 칼슘, 백혈구, 적혈구, 혈소판 검사, 흉부(폐) X-Ray 외 다수에 대한 증상을 의사와 상담할 수 있으며 그 외 처방전이나 다른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검진 가격은 199달러이다.

40대 이상을 위한 플랜 B는 플랜 A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며 이 밖에 스페셜 당뇨 검사, 심전도 검사를 299달러에 받을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전립선암+소변검사, 여성의 경우 갑상선+소변검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유방암, 초음파, 골다공증의 추가 검진을 원할 시 399달러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플랜C는 플랜B + 위내시경 검사를 649달러에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더해 초음파 추가 검사를 원할 경우 749달러를 지불하면 된다. 플랜 D는 플랜 B + 위내시경 + 직장 내시경 검진 서비스를 899달러에 제공한다.

웨스턴 병원은 시니어 보험(메디케어), 일반보험, HMO 보험, 오바마 보험 (HMO, PPO)을 받으며, 현재 노인 무릎 연골 주사 전문 검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비타민 주사를 60 ~ 200달러에 맞을 수 있으며 감기나 만성피로에 효과적이다. 또한 좋은 영양주사와 비타민 주사가 준비돼 있어 일반 비타민제로는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할 수 있다.

▲주소: 356 S. Western Ave. #200, LA.
▲전화: (213)-384-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