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뉴트리션 USA, 개업 40주년 신 발매품 출시

젊어지는 약 ‘Niagen’·치매 개선 등에 탁월 ‘Nu LIFE-100’

내처 영양제 센터(Nutrition USA)

기사입력 : 2019-08-02




내처 영양제 센터 (Nutrition USA)에서 고객들에게 젊음을 선사하기 위해 젊어지는 약 ‘Niagen’ (Nicotinamide Adenine Dinucleotide NAD)를 출시했다.

내처 영양제 센터 관계자에 의하면 “하버드 의대 유전학 교수 Dr. Sinclair의 동물실험에서 노화한 세포들이 Niagen으로 젊어지는 것이 증명되었으며 위의 실험 결과는FDA에도 보고된 바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Niagen을 인체에 투여했을 때 신체가 20년 이상 젊어지는 효과를 보인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Niagen 투여 시 활력이 젊은 층 못지않게 넘치게 되며, 근육을 강화해주고 군살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내처 영양제 센터는 치매, 건망증, 뇌졸중 개선에 효과를 보이는 Nu LIFE-100 제품을 출시했다. Nu LIFE-100은 영하 60도에도 얼지 않는 최고의 항산화제인 알래스카 목초액이다.

개업 40주년 신 발매품인 Nu LIFE-100 은 미국에서 제조되었으며 사과 식초를 첨가할 경우 혈압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오는 효과를 보이기도 한다. 특히 뇌세포에 쌓이는 독성 단백질 BETA AMYLOID를 제거함으로써 치매와 건망증을 완화해 준다.

알라스카 목초액은 고혈압, 체내 독소 제거, 방광염 개선, 시력 증진, 혈액순환 개선, 중풍 예방, 체내 염증 제거, 안구염증 제거, 이명 현상, 탈모 예방 및 발모촉진. 뇌 질환 예방, 당뇨, 안질환 예방, 혈관 청소, 암 증상 완화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그야말로 만능 치료제이다.

내처 영양제 센터 (Nutrition USA)는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와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 플러튼 한남체인 내에 지점을 두고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Suite 201, LA. (LA 지점), 5031 Beach Blvd. (부에나팍 지점)

▲전화: (213)739-8874 (LA), (714)690-0120 (부에나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