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설악산 계곡에서 맛보던 시원한 칡냉면 개시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이 가득, 짬뽕도 일품

영빈루 짬뽕

기사입력 : 2019-08-01


무더운 여름을 설악 칡냉면으로 시원하게 즐기세요! 매콤한 양념이 더해진 설악 칡냉면(비빔냉면)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물냉면은 타운에서 최고의 맛을 자부한다. 한번 먹어보면 냉면 맛의 차이를 다른 곳과 비교해 급이 다른걸 느낄 수 있다. 그만큼 맛에 있어서는 자신할 수 있다.

또한 ’녹색자장면’을 4.99달러에 특별 사은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텍스 포함 가격으로 2명이 식사할 경우 10달러에 맛볼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이다.

‘영빈루 짬뽕’의 조 매니저는 “녹색 자장면은 시금치 및 부추와 함께 면 반죽해 건강식으로 면을 만든 ‘영빈루 짬뽕’의 대표 메뉴”로 “남가주에 처음 선을 보인 만큼 자장면의 새로운 세계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력 추천했다.

코리아타운 ‘영빈루 짬뽕’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다름 아닌 7가지 재료로 우려 낸 국물로 만든 ‘짬뽕’이다. 조 매니저는 “맛과 건강을 생각해 짬뽕 국물을 만드는데도 7가지 재료를 정성스럽게 준비해 모든 짬뽕 메뉴에 적용하고 있다”며 “홍합, 바지락, 새우, 게, 갈비, 양지 등 6가지 재료가 들어가는데, 나머지 한 개는 비법이라 공개할 수 없다”고 짬뽕 국물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8.99달러의 해물 왕 짬뽕을 비롯해 10.99달러의 차돌양지 짬뽕 및 꼬막 짬뽕, 그리고 11.99달러의 갈비 짬뽕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실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코리아타운 ‘영빈루 짬뽕’의 특징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9시(연중 무휴)다.

주소: 3122 W. 8th. LA(구 할매집 자리8가와 카타리나)
문의:(213)302-2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