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좋은 안경 싸게 파는 올림픽안경

여름 시즌 특별세일 이벤트 진행

올림픽안경

기사입력 : 2019-07-26


LA 한인타운에서 좋은 품질의 안경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난 ‘올림픽안경’에서 여름맞이 특별행사로 스페셜 세일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현재 올림픽안경에서는 디지털 프리미엄 누진 다초점 렌즈와 디지털 프리미엄 변색 렌즈를 스페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올림픽안경에서 판매하는 다초점 렌즈는 기존 다초점 렌즈의 약점을 개선하고 렌즈의 색이 변하는 트랜지션(변색)기능까지 추가하여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트랜지션 변색 렌즈는 실내 활동 시에는 클리어 렌즈의 일반적인 안경처럼 사용하다가 야외 활동 시 바깥의 자외선에 렌즈가 노출되면 렌즈의 색이 변하여 자외선을 차단해 준다.

트랜지션 변색 렌즈는 사물을 더 선명하게 보이게 해줄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안구를 보호해 주어 멋과 기능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디지털 변색 다초점 렌즈는 3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쳤다는 것이 특징이다. 다초점 렌즈는 근시, 원시로 인해 불편을 느끼는 이들이 안경 하나만으로도 두 가지 기능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올림픽안경에서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특수 편광렌즈를 입하하여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본인에게 맞는 도수안경을 부착할 수 있는 선글라스 제품을 찾는 고객들도 부쩍 늘고있다.

특수 제작된 편광렌즈는 선글라스 테에 사용자의 눈에 맞는 도수 안경을 부착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운전, 골프, 낚시, 등산 등 각종 스포츠활동 시 쓰기에 적합하다. 이 외에도 라식·라섹 등 눈 수술 후 시력을 보호해 주는 기능 또한 뛰어나다.

블루투스 선글라스는 편광렌즈 선글라스에 블루투스 기능을 장착해 운동 중 전화 통화나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눈부심 차단 기능 또한 뛰어나다.

올림픽안경에서는 각종 명품 선글라스와 안경을 판매 중이며, 컴퓨터·전화기 사용 시 전자파를 차단해 주는 전자파 보호용 렌즈 또한 구매할 수 있다. 한국 고급안경테와 렌즈는 60달러부터 제공하고 있다.

방문을 원할 시 한인타운 올림픽과 듀이(Dewey) 코너에 위치한 흰색 안경이 앙증맞게 그려진 상호를 찾으면 된다.

올림픽안경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정상 영업하며 일요일은 휴업한다.

▲주소: 2837 W. Olympic Blvd., LA.
▲전화: (213)599-7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