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프랑스 인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동화적 분위기, 연세우유, 우유·두유 제품 재출시 화제

기사입력 : 2019-07-24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프랑스 국민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한 우유와 두유 제품(사진)을 재출시해 화제다. 각 제품 패키지에는 프랑스 국민 캐릭터로 잘 알려진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가 삽입되어 동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패키지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기에 부담이 없으며 프랑스 국민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 디자인이 삽입된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연세우유의 인기 제품인 ‘딸기우유’와 ‘바나나우유’를 비롯해 ‘메론우유’,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도 새로 출시되었다.

신제품인 메론우유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는 고소한 우유와 어우러진 신선한 재료의 맛을 살렸다. 메론우유는 달콤한 제철 메론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고 이번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역시 뇌 발달을 돕는 마카다미아와 어우러진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이다.

마카다미아는 견과류의 황제라고 불릴 만큼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뇌세포 활동과 성장을 촉진하는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 등이 많이 포함돼 있어 성장기 아이들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좋다.

1급 원유로 제조된 연세우유는 실온 보관이 가능한 무균팩으로 제조돼 한국 식품의약
품안전처 HACCP 인증을 받은 고급 우유제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KP 글로벌’사에서 수입한 연세우유 ‘가스파드와 리사’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은 가까운 한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연세우유수입처 KP Global INC. (562)229-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