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건강한 여름휴가의 시작! 헬스코리아에서”

녹용홍삼 2박스 구입시 전동 미니 자전거 공짜 선물

헬스코리아

기사입력 : 2019-06-27


헬스코리아 최고 보약 ‘녹용홍삼’은 미주에서 판매를 시작한지8년간 꾸준한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소비자로부터 최고의 보약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그 동안 꾸준히 복용하시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보답하는 감사의 뜻으로 ‘녹용홍삼’ 핫 여름 프로모션 세일을 시작하였다.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 면역력과 근력을 함께 향상 시킬 수 있는 헬스코리아의 프로모션은 녹용홍삼 2박스를 구입하면 200달러 상당의 전동 미니 자전거를 공짜로 드린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녹용과 강원도산 6년근 홍삼의 배합으로 1주일만 복용해도, 아침에 일어나는 가벼움과 하루를 마칠 때의 피곤함을 잊게 해주는 FDA 승인을 받은 보약이다.

평소에 기초 체력을 잘 관리한 경우에는 여름 한철을 지내는 것이 별 무리가 없다. 그러나 평소에 면역력 관리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여름 무더위나 감기 한 번에도 많은 체력 손실을 보기 쉽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헬스코리아 녹용홍삼만큼 좋은 것이 없다. 나이가 들면서 면역력 저하뿐만 아니라, 힘없는 근육의 처짐과 관절염 또는 무릎 통증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헬스코리아 미니 전동 자전거가 이런 분들에게 최고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사이즈가 작아 실내 어디에 두고 운동할 수 있으며, 전동으로 자동회전하기 때문에 무릎에 커다란 무리 없이 꾸준하고 쉽게 체력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미니 전동자전거는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팔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처진 팔뚝살 관리나 상, 하체 유산소 운동을 통해 몸 전체의 근력을 키울 수 있다.

지금 가까운 헬스코리아 매장을 직접 방문 하셔서, 녹용홍삼 2박스를 구입하시고 최고의 공짜 선물 전동 미니 자전거로 건강을 유지하는 최상의 여름을 맞이 하게 될 것이다.

문의: (213)385-1005

웹사이트: www.ohhealth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