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비비빅의 화려한 변신, 이런 맛은 없었다!

팥과 녹차의 환상적인 조합! 비비빅 그린티 출시

빙그레

기사입력 : 2019-06-20


녹차맛 비비빅? 전통 ‘비비빅’의 팥 맛은 우리모두 아는 맛이고, 여름에 달콤 쌉쌀한 녹차 맛은 포기할 수 없는 시원함을 주기에 팥과 녹차, 이 두 조합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과연 어떤 맛일까? 팥과 어우러지는 녹차의 환상적인 맛을 미주 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빙그레의 스테디 셀러인 ‘비비빅’ 에서 해외 시장을 겨냥해 수출 전용으로 개발한 ‘비비빅 그린티’ 가 2019 올 여름 미주 시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비비빅’ 아이스크림은 우리나라에서 출시한지 오래된 아이스크림 중 빼놓을 수 없는 제품으로 손꼽힌다. 1975년 출시되어 호불호가 강했던 팥 맛을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현대적 감각으로 되살리며 덕후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고 설명한다.

새롭게 출시된 ‘비비빅 그린티’ 는 40년 넘게 사랑 받아온 ‘비비빅’의 풍부한 통팥과 차광 재배 기술을 사용한 녹차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고소하고 달콤한 ‘비비빅’ 만의 팥 맛과 함께 아낌없이 들어간 부드러운 녹차 맛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빙그레 아이스크림의 원칙에 딱 맞게 시럽이나 퓨레가 아닌 통팥을 사용하여 풍부한 식감을 살렸고 쌉싸름한 카테킨의 맛과 부드럽고 깊은 녹차의 향이 달콤하게 어우러져 올 여름 아이스크림 덕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여진다. 빙그레 아이스크림은 아시아를 넘어 아메리카 대륙까지 진출하였으며 특히 현지 생산을 통해 어느 인종을 막론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으로 자리하며 당당히 이름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