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한국서도 부담 없이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한국 국내 통화 요금으로 미국에서 쉽게 받는 서비스

아이토크비비

기사입력 : 2019-06-04


“행복한 우리 집 전화”로 미주 한인들에게 이미 잘 알려진 아이토크비비는 신규 가입할 경우 마이코리아넘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

마이코리아넘버 서비스란 한국에 있는 지인들이 저렴하게 한국의 국내 통화 요금으로 전화를 하면 미국에서 쉽게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한국에 있는 지인 및 친구들에게 아이토크비비에서 제공하는 한국 수신번호를 알려주면 국제전화를 이용할 필요 없이 한국 국내번호를 이용해서 전화를 하여 미국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이 이미 가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이와 관련 하여 아이토크비비의 이용수 상무는 “글로벌 플랜(월24.99달러)이나 글로벌 플러스 플랜(월34.99달러)에 가입하는 고객의 경우 무료로 한국 수신번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미국 무제한 플랜(월9.99달러) 또는 패밀리 알뜰플랜(월4.99달러)을 가입하는 고객의 경우 한 달에 2.99달러만 추가로 지불하면 한국 수신번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지금도 많은 사용자들이 한국수신번호를 받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한국 수신번호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을 하였다.

올해로 미주 한인사회 진출 11주년을 맞이한 ‘집전화의 대명사’ 아이토크비비는 지난해 5월에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를 출시하여 이미 미주 한인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아이토크비비는 미국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VISITOR 플랜’도 선보였다.

아이토크비비 가입문의는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800)872-2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