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치매 예방 개선에 탁월한 ‘메모리 쉴드’

뇌 예비력 향상으로“혈뇌 장벽”을 뚫어라”

카이젠

기사입력 : 2019-05-23


사람의 체지방률은 약 25% 정도나 뇌의 체지방률은 거의 60%에 달해 초고도 비만 장기라 할 수있다. 신경 세포로 가득 찬 뇌의 1000억개에 달하는 세포는 서로 전기 신호를 전달 하여 정보를 교환 하지만, 이 때 신호를 보호할 절연체가 필요하다.

따라서 지방을 신경 세포의 피복으로 사용 하므로 뇌의 체 지방율이 높은 것이다. 뇌는 체중의 약 2%에 불과 한데도 몸 전체 에너지의 약 20% 이상을 혼자서 소모하는 과소비 장기이며 음식을 통하여 섭취하는 전체 포도당의 약 50%가 뇌에서 소비된다.

뇌는 스스로를 보호 하기 위하여 혈뇌 장벽 (뇌세포막) 이라 하는 것을 갖고 있어서 극히 제한 되어 있는 몇 가지 물질 들(핵산, 일부 아미노산, 일부 지방산) 외에는 어떤 물질이나 성분도 뇌 세포막 안으로의 입장을 절대로 허용하지 않는다.

미국 식품 의약국 FDA에서 승인 혹은 인정 되는 치매 치료 악물 조차 95% 이상이 뇌의 문지기 혈뇌 장벽에 막혀 뇌 세포를 만날 기회조차 없는 것이다.

치매는 나이와 상관이 나타나며 시간이 가면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누구나 뇌에는 베타 아밀로이드와 타우라는 독성 물질이 쌓이면서 늙어 간다. 1988년 미국 카츠만 박사는 병원에서 돌아 가신 137 명의 뇌를 부검 했더니 뇌에 독성 물질이 상당히 쌓였는데도 어떤 분들은 치매가 없었다고 한다.

치매에 걸려 돌아 가신 분들의 뇌는 푸석하고 바람 빠진 풍선처럼 뇌가 줄어 있는 반면 치매에 안 걸린 분들은 뇌가 독성 물질에 쌓여 있음에도 통통하고 탄력 있게 뇌 세포가 연결된 것을 알아 냈다.

이 것을 뇌 예비력이라 하며 뇌 영양이 좋거나 큰 사람은 베타 아밀로이드와 타오 같은 독성 물질이 쌓여도 치매에 잘 안 걸린다는 것을 발표했다.

메모리 쉴드는 두뇌 활성화 및 치매 예방과 개선에 탁월한 두 가지 작용을 갖고 있으며 뇌 예비력 강화에도 월등하다.

특히 이명(귀울림), 시신경 노화, 위축 및 수술 후의 시력 회복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문의: (213)760-2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