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가정의 달 맞이 비젼 스마트 슈프림 빅 세일

녹내장과 백내장·당수치 개선에 탁월한 효과

Currant Plus Enterprise

기사입력 : 2019-05-23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비젼스마트에서는 모든 분들의 눈 건강을 위해 스페셜 세일을 실시한다.

기존에 비젼 스마트 슈프림 1병을 구입하면 89달러였으나 특별히 이번 세일기간에 비젼스마트 슈프림을 3병을 구입하면 239달러에, 6병구입하시면 469달러에 추가1병, 12병 구매하시면 859달러에 추가 2병을 받으실 수 있다. 제이 유 대표는”본 제품은 일본 녹내장 학회가 인정한 제품으로 실제로 도쿄 의대 등 일본의 안과 병원에서는 비전스마트를 의사처방전에 사용하고 있다.

녹내장을 비롯 백내장, 당뇨성 망막 병변 등을 예방하며 이미 발명한 경우에도 상태를 호전시키는 역할을 한다. 평소에 눈이 심하게 건조해서 안약을 수시로 넣던 사람이 비전스마트 복용으로 안약 넣는 횟수가 줄어든 사례는 너무 많다”고 설명한다.

쉽게 피곤해지는 눈, 백내장 수술 후 햇빛공포증 또는 건조증으로 고생하는 눈, 백내장수술을 못하시는 분, 각막으로 고생하는 눈 등 눈의 증상에 도움을 주는 비젼 스마트 슈프림이 이제는 치매 예방(뉴질랜드 치매 센터에선 안토시아닌을 복용), 심장 건강과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눈의 문제는 망막이나 시신경 주변에 있는 모세혈관에서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여러 증상이 나타난다고 한다.

그런데 과일 중 유일하게 블랙커런트 베리만이 가진 안토시아닌들이 우리 몸의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주며, 손상된 혈관을 복원 시켜주고(실핏줄 터지는 것 방지) 그리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 주는데 뛰어난 효능이 있다는 것이 의과대학 임상실험, 연구 등을 통해 밝혀졌다. 따라서 베리 제품 선택 시에는 반드시 안토시아닌 함량을 꼭 확인하셔야 한다.

주소: 3250 W. Olympic Blvd. #232 LA(올림픽 갤러리아 몰 2층)

3500 W. 6th St. LA(시티센터 시온마켓 내 약국 옆)

문의:(213)407-3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