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꼭 필요한 제품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봄맞이 각종 할인이벤트 진행

마이코 백화점

기사입력 : 2019-04-23


생활용품 전문점 ‘마이코 백화점’이 봄맞이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식기제품부터 침대까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니 평소 염두에 둔 생활용품이 있다면 마이코 백화점을 방문해 보는 것이 좋겠다.

때로는 예스러운 것들이 더 깊이 있는 특별함을 준다. 마이코 백화점에서 100 년에 걸쳐 쇳물에 녹여낸 장인정신이 깃든 ‘안성주물’에서 4대째 이어지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명품 안성주물 가마솥’을 만나볼 수 있다. 포항제철에서 정제한 한국산 선철로 만들어져 다른 솥과는 달리 무쇠 가마솥만의 특별한 깊이를 느낄 수 있으며 뚜껑이 안으로 들어가 있어 밥물이 끓는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가마솥뿐 아니라 ‘명품 주물팬’과 ‘명품 솥뚜껑구이’도 구매 할 수 있다.

‘이젠 황토 진공항아리’는 김장 및 오이지 등을 담을 때 위에서 눌러주는 돌의 역할과 통조림의 원리인 진공 역할을 동시에 만족시켜 곰팡이 및 악취 냄새 걱정 없이 다양한 종류의 장류, 젓갈류 등을 깨끗하고 안심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동시에 눌러붙음 방지를 위한 최첨단 에어코트가 적용된 ‘이태리 쿡웨어’가 19.99달러부터 25.99달러까지 크기별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건조기중 가장 보편적인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꼽히는 ‘리큅 식품건조기’도 17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자연건조 방식 그대로를 재현한 대류순환 히팅 시스템의 적용으로 음식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를 위한 ‘파크론 놀이방 매트’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양면)자가 50달러, 대(다면)자가 40달러, 중(단면)자가 30달러로,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주소: 939 S. Western Ave., LA (LA한인타운 매장)

▲전화: (323)734-1234, (855)855-1122